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무서운 피노키오 컨셉의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Lies of P)는 곧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다크소울 타이틀과 흡사한 < P의 거짓 >이라는 게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엘든 링 출시로 더 많은 사람들이 소울라이크 게임을 찾았고 P의 거짓 (Lies of P)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가 게임플레이 영상을 시청하였고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전적인 이야기를 독특하게 해석한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 출시일, 플랫폼,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P의 거짓

     

    • Lies of P
    • 개발 : Round8 Studio
    • 유통 : 네오위즈
    • 장르 : 3인칭 액션 RPG
    •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당신은 어둠과 광기로 가득찬 도시 크라트에서 홀로 남겨진 인형 피노키오가 됩니다. 기차역에서 깨어난 당신에게 주어진 단서는 오직 하나. "제페토 영감을 찾아라." 당신은 제페토 영감을 찾아 오직 자신의 힘으로 모든 위협을 극복해야만 합니다.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고 당신은 누구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 거짓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P의 거짓 트레일러

    ▲ P의 거짓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 P의 거짓 게임 플레이 (알파) 트레일러

     




     

    P의 거짓 출시일

     

    게임스컴 2022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P의 거짓 출시일은 2023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가 뜨지는 않았지만, 2023년 3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의 거짓 플랫폼

     


    P의 거짓 플랫폼은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로 출시 예정입니다. 게임스컴 2022 예고편에서 P의 거짓이 출시 시점에 Xbox 게임 패스 (Game Pass) 가입자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시 당일에 게임 패스 (Game Pass)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의 거짓 게임 플레이

     

    P의 거짓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분석해 보면, 전통적인 소울라이크로 보입니다. 적의 공격을 체계적으로 피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피노키오의 기계 팔을 업그레이드하여 갈고리와 같은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게 됩니다. P의 거짓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거짓말을 하여 인간이 되는 그 과정에서 특정 버프와 디버프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넣었습니다.

     

    거짓말을 하면 할수록, 그에 수반되는 모든 장점과 단점과 함께 더 인간적인 모습으로 변합니다. 내러티브 선택과 사용자 선택에 따라 진행되는 방식은 P의 거짓의 RPG 기능을 완성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P의 거짓 개발사

     

    이번 계기로 P의 거짓 개발 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블레스 언리쉬드 (Bless Unleashed)를 제작했던 Round8 Studio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MMO 느낌이 나지만 P의 거짓은 훨씬 더 선형적인 싱글플레이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유통사는 EA가 동부 시장을 위해 피파 온라인 및 배틀필드 온라인과 같은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으로 유명한 네오위즈입니다. 최근 네오위즈는 Skul: Hero Slayer 및 Dandy Ace 등 북미에서 더 많은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P의 거짓말은 2023년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및 게임 패스 (Game Pass)로 출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