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이번에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히트2 가 출시했습니다. 현재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고, 예전에 미리 선점해둔 캐릭터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직업 ( 클래스 )은 총 6가지가 있었고, 크게 딜러, 탱커, 서포터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어떤 직업으로 시작해야할 지 고민되신다면 다음 히트2 직업 추천 순위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 TOP 6

     

    히트2 무과금으로 괜찮은 직업 추천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등으로 순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 히트2 직업 추천 순위는 대미지 순위가 아닙니다.)

     

    순위 (Tier) 직업 (Classes)
    1위
    2위 보주
    3위 지팡이
    4위 둔기
    5위 대검
    6위 쌍검



     

     

    1. 활

    날카로운 감각으로 먼곳에서도 정확하게 화살을 날려 전장의 두려움이 되는자. 쉴 새 없이 빠르게 쏘아지는 화살 앞에 위험은 자리할 곳이 없다.


    은 강력한 대미지, 적 제어, 공격속도, 광범위한 피해 모두 가지고 있는 딜러입니다. 원거리라서 초반에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다른 탱커보다 물약을 덜 쓰기 때문에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에서 많이 언급되는 클래스입니다.


     

     

    2. 보주

    빛과 어둠의 권능이 담긴 보주를 다루는 전장의 조율자. 아군의 존경과 신뢰를, 적군의 경외와 두려움을 한 몸에 받는다.

     

    보주는 서포터로 생명력 회복, 피해를 감소시키는 프로텍트 등의 스킬을 운용하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클래스입니다. 히트2 무과금 클래스 ( 직업 ), 안정적인 전투를 원한다면 최고의 직업은 보주라고 생각합니다.


     

     

    3. 지팡이

    천부적인 재능으로 마나를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전장을 지휘하는 자. 손끝에서 펼쳐지는 마법에 위험은 순식간에 사라진다.


    지팡이는 광역 딜러로 거대한 수룡을 소환하기도 하고, 모든 스킬 쿨타임 ( 재사용 대기 시간 )을 초기화하는 스킬도 있습니다. 원거리에 빠른 레벨업, 광역 스킬, 게다가 쿨타임 초기화 스킬까지 가지고 있으며 근접 클래스보다 물약을 덜 사용하기도 합니다. 적에게 감전 상태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4. 둔기

    예측할 수 없는 강인함으로 전장을 뒤흔드는 자. 작은 몸에서 나오는 거대한 용기에 위험은 빛을 잃는다.


    둔기는 탱커 포지션이지만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적을 둔화시키고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기도 하고 파티원에게 보호막을 부여하기도 합니다. 또한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되는 스킬이 있어 사냥뿐만 아니라 보스 레이드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히트2 무과금 최고의 직업 순위에서 빠질 수 없는 클래스입니다.

     

     

     

    5. 대검

    강력한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전장의 선봉에 서는 자. 그 일격은 앞을 가로막는 모든 위험을 분쇄한다.


    대검은 근접 대미지 딜러로 전방에서 전투하게 됩니다. 적을 끌어당기고 기절시키고 비스트 하울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에게 피해를 입는 만큼 많은 물약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근접 딜러라서 PVP에서 원거리 딜러보다 과금을 더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쌍검

    신속한 움직임으로 두개의 검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전장의 무법자. 걸음이 닿는 곳곳에 죽음만이 수놓아 진다.


    쌍검은 어쌔신 ( 암살자 ) 포지션입니다. 적의 뒤로 이동하여 공격하기도 하고 두 개의 검으로 적의 움직임을 묶기도 합니다. 징표를 부여한 적은 위력이 약화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근접 대미지 딜러이기 때문에 히트2 무과금 직업 추천 순위에서 마지막을 차지하였습니다. 상황에 따라 과금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물약도 많이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