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등급표 총정리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등급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얼마 전에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 출시 후 1위를 차지한 모바일게임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소환서를 사용하여 소환을 할 수 있는데 5성급이 나올 수도 있고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등급표를 참고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초반에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 컷신은 건너뛰기가 가능하지만 게임 진행은 다소 느린 편입니다. 리세마라를 생각하시면 최소 20분은 생각하셔야 합니다. 계정 3 레벨 보상과 소환사 연대기를 구매하여 더 많은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까지 약 20 ~ 30분 소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1서버는 따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아르타미엘 서버로 많은 유저가 몰렸습니다. 그래서 해당 서버로 선택하였고, 게임 출시 초기라서 약간의 렉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소환수를 조합하여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스를 공략하는 게임이라서 가챠는 필수, 만약 원하는 소환수가 나오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도 추천드립니다.





    소환서 수급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소환서 수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소환서를 모으고 한 번에 오픈하여 다시 리세마라를 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계정 보상

     

    게임 메뉴를 눌러 우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누르면 계정 달성 보상이 나옵니다. 아직 3 레벨을 못 찍었다면 해당 단계까지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달성 보상으로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우편함

     

    현재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쿠폰 보상으로 사전 예약 보상과 오픈 기념 특별 접속 보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우편함을 확인하여 소환서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3. 첫 구매 선물

     

    상점에서 첫 구매 선물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별도 현질 필요없이 신비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일차에는 전설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소환사 연대기 I

     

    상점에서 소환사 연대기 메뉴로 들어가면 30,000 골드로 소환사 연대기 I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비의 소환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종료되고 마을로 이동되면 30,000 골드가 모아집니다.





     

    리세마라 방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환서를 사용하여 원하는 등급의 소환수가 나오지 않았다면 다음 방법으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게임 메뉴 > 하단 설정 메뉴 선택

    리세마라를 진행하려면 게임 메뉴를 선택하고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의 설정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2. 설정 > 계정 > 계정 탈퇴 선택 > 지금탈퇴 입력

    게스트 로그인으로 진행하셨더라도 계정 탈퇴는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설정에서 계정 메뉴로 들어가면 하단에 계정 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지금탈퇴 텍스트를 입력하여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등급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등급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게임 출시 초기라서 정확한 등급표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최종 던전은 불 속성 던전이라서 물 속성 소환수로 맞추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신비의 소환 확률표는 손오공 기준 0.0165%였으며, 빛, 암 속성은 다른 속성에 비해 확률이 1/80 이었습니다. 추후에 최종 콘텐츠가 빛, 암 속성에 유리한 던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최종 던전이 불 속성이므로, 물 속성의 소환수를 추천드립니다.
     

     

    S 등급

    • 극지 여왕 (물속성)
    • 사막 여왕 (물속성)
    • 키메라 (물속성)
    • 에피키온 사제 (물속성)

     

    A 등급

    • 아크엔젤 (물속성)
    • 오컬트 (물속성)
    • 발키리 (물속성)
    • 이프리트 (물속성)
    • 신수승 (물속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