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모드 추천 5가지, 최고의 모드 다운로드

GTA5 모드 추천 5가지 다운로드. GTA 5 출시 이후 수천 개의 모드가 만들어졌습니다. 모딩 커뮤니티는 게임에서 가장 열정적인 커뮤니티 중 하나이며 Rockstar Games 제작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일 비슷한 느낌의 맵이 질리셨다면 GTA5 추천 모드를 다운받아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유저가 다운받은 최고의 5가지 모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 방법은 새로운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VisualV

     

    첫 번째 모드는 최근 차세대 콘솔에서 출시된 GTA 5와 일치하는 모드입니다. VisualV는 GTA 5의 텍스처를 개선하는 그래픽 모드입니다.

    GTA5 모드 VisualV


    VisualV 모드를 적용하면 로스 산토스의 날씨, 거리 및 기타 많은 그래픽 기능이 크게 개선되어 사실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해당 모드를 실행하려면 높은 컴퓨터 사양이 필요합니다. 구형 PC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내 프레임 속도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Pokémon Go GTA Edition

     

    두 번째 모드는 Pokémon Go GTA Edition입니다. 포켓몬과 GTA의 세계를 결합하여 실제 포켓몬 GO 느낌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A5 모드 Pokémon Go GTA Edition


    로스 산토스 거리에 흩어져 있는 포켓몬을 플레이어는 몬스터볼을 사용하여 잡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포켓몬 애니메이션에서 지우가 입은 옷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 모드에는 플레이어가 실제 게임에서 있던 대부분의 기능이 있지만, 일부 기능은 GTA 시스템과 함께 결합되어 있습니다.

     

    • Pokémon Go GTA Edition GTA5 모드 다운로드 : 바로가기

     

     

     



    Thanos Mod / Iron Man Mark V


    세 번째 모드는 타노스 모드 / 아이언맨 마크 V 입니다. 마블에 등장하는 타노스, 아이언맨이 되어 로스 산토스를 걸어다닐 수 있고 능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TA5 모드 Thanos Mod / Iron Man Mark V


    GTA 5를 위한 최고의 마블 캐릭터 2개가 결합된 모드입니다. 타노스 모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엔드게임의 주요 악당인 타노스가 되어 로스 산토스 도시를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타노스로 플레이하면 매우 먼 거리를 점프하고 인피니티 건틀렛의 힘을 사용할 수 있고, 눈에서 레이저를 쏠 수도 있습니다. 악당으로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 아이언맨 마크 V 모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디자인과 색 구성표와 함께 아이언맨 수트를 제공합니다. 갑옷을 통해 아이언맨처럼 맵을 날아다니며 미사일 발사기 및 기관총과 같은 여러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hanos (타노스) GTA5 모드 다운로드 : 바로가기
    • Iron Man (아이언맨) GTA5 모드 다운로드 : 바로가기





    GTA V R.E.A.L. Mod


    네 번째 모드는 GTA V R.E.A.L. Mod입니다. 모든 GTA5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드는 아닙니다. REAL VR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VR 기기를 착용하고 1인칭 시점으로 로스 산토스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GTA5 모드 GTA V R.E.A.L. Mod


    기본 GTA 5 스토리 모드를 VR로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과 시야각이 약간 불안정하지만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GTA 5가 재생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꿉니다.

     

    • GTA V R.E.A.L. Mod GTA5 모드 다운로드 : 바로가기



     

     

    LSPD First Response


    다섯 번째 모드는 LSPD First Response입니다. 기존 GTA5 세계에서는 대부분의 시간을 경찰을 피하기 위해 보냅니다. 하지만 LPDFR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법의 반대편에 설 수 있습니다.

    GTA5 모드 LSPD First Response


    GTA5 추천 모드 중 LSPD First Response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로스 산토스의 경찰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장착하고 파트너 및 완벽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경찰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도구를 사용하여 범법자를 저지하고 체포할 수 있습니다.

     

    • LSPD First Response GTA5 모드 다운로드 : 바로가기




     

    더 많은 GTA5 모드 다운로드

     

    GTA5 추천 모드 5가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래 GTA5 Mods 사이트에서 더 많은 GTA5 모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도구, 차량, 페인트, 무기, 지도 등도 세부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ta5-mods.com/

     

    GTA5-Mods.com - Your source for the latest GTA 5 car mods, scripts, tools and more.

    Welcome to GTA5-Mods.com Select one of the following categories to start browsing the latest GTA 5 PC mods:

    www.gta5-mod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