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

 

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

 

GTA 6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락스타는 이번에 GTA 온라인 범죄조직 무료 확장팩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계속해서 GTA 온라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는 GTA 온라인에 7월 26일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GTA 온라인 무료 확장팩 범죄조직 ( Criminal Enterprises )에 대한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GTA 온라인 범죄조직

     

     

     

     

    범죄조직 게임 배경

     

     

    이번 GTA 온라인 확장팩 범죄조직 게임 배경은 현재의 실제 정치, 경제 및 환경 환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트레일러에서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경제 위기를 보여줍니다. 휘발유 가격은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고, 공급망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현재 경제 상황을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범죄조직 스토리

     

     

    사회는 1981년으로 돌아갔다고 느낄 정도로 휘발유 가격이 상승하였습니다. 듀건이 의도적으로 연료 시장을 조작했다고 믿는 조직 IAA 요원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범죄 음모의 진상을 파헤치는 Operation Paper Trail이라는 새로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범죄조직 업데이트 내용

     

    • 오프레서 Mk II의 유도 미사일, 교란 장치 효과 감소
    • 간편한 스낵과 방탄복 사용 기능
    • 초대 전용 세션에서 판매 임무 시작 기능 추가
    • 일부 콘텐츠의 보상 증가 및 시간에 따른 보상 지급
    • 시큐어 에이전시/모터사이클 클럽 관련 콘텐츠, 레이스, 대적 모드, 일부 습격 피날레를 포함한 콘텐츠 보상 증가
     


    임원 사무실을 소유한 GTA 온라인 플레이어는 사무실에서 특별한 화물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관리자 Lupe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새로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바이크 샵이 있는 클럽하우스를 소유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클럽하우스 계약도 있습니다.

     

    범죄조직 ( Criminal Enterprises ) 확장팩은 플레이어가 더 많은 장비를 얻기 위해 목표물을 강탈하도록 도전하는 재보급 임무를 추가합니다. 나이트클럽 소유주에게는 새로운 상품과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새로운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범죄조직 확장팩은 미사일 잠금 장치 등 특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새로운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프레서 Mk II의 유도 미사일 너프와 전투 중에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더 쉬운 방법이 추가됩니다.



     

    범죄조직 출시일

     

    GTA 온라인 무료 확장팩 범죄조직 출시일은 2022년 7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되는 당일에 범죄조직 ( Criminal Enterprises ) 확장팩의 게임 플레이 및 밸런스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PS5, PS4, Xbox One, Xbox Series X|S 및 PC에 제공될 예정이며, PS3, Xbox 360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GTA 시리즈 가격 비교

     

     

     

     

     

    GTA 온라인 범죄조직 소식

     

    범죄 조직 - 7월 26일 GTA 온라인 출시 - Rockstar Games

     

    www.rockstargame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