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리마스터에 대한 게임소식

 

 


2021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2 리마스터로 알려진 리저렉티드. 한글판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으로 출시됩니다.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즈컨에서 공개되었을 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블리자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스템사양은 디아블로3보다 훨씬 높고, CPU/RAM 사양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보다 높다고 합니다. 그만큼 그래픽이 많이 개선되었고, 권장사양 기준 RAM은 16GB입니다.


 

 

출시일

 

 


디아블로2 리마스터 출시일은 2021년에 출시되며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48,000원. 그리고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은 72,000원입니다.

대악마 컬렉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 + 디아블로3 수집품이 포함된 컬렉션입니다. 이미 디아블로3 대악마판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6만원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된 사항

 

 


1. 개인창고가 48칸에서 100칸으로 확장 (게임 진행에 따라 300칸까지 확장)
2. 콘솔 플랫폼으로도 발매
3. 음성 더빙, 자막 등 완벽한 한국어 지원
4.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3D 모델링 기반으로 제작
5. 물리 렌더링, 3D 렌더링, 동적 라이팅, 4K 해상도 지원, 7.1 채널 사운드 지원
6. 캐릭터 스탯 및 아이템 비교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드밴스드 스탯창 추가
7. 자동 금화 습득 기능 추가 (on/off 가능)
8. 자동 게임초대 시스템 (on/off 가능)

이렇게 많은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시스템이 추가되었지만, 핵심적인 부분만 요약해봤습니다.


 

 

플랫폼

 

 


디아블로2 리마스터는 PC, 닌텐도 스위치, PS4, PS5, Xbox One, Xbox Series로 출시됩니다. 플스판 디아블로3는 한글버전이 없어서 되게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제발 한글판으로 발매되길 빌어봅니다. 플랫폼마다 출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배틀넷 2.0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 디아블로2와는 멀티플레이 호환이 안됩니다. 그리고 플랫폼 간 진척도가 연동됩니다. 하지만, 크로스 플랫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레일러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트레일러입니다. 그래픽이 많이 좋아졌고, 움직임도 자연스럽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영상에 달린 댓글이 재밌어요. 유명한 유튜버가 등록한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를 접어야겠네' 시리즈가 유쾌하고 재밌어요! 

 

 

 

 

 

 

 

이번에 디아블로4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더 기대됩니다.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디아블로4는 아직까지 발매일은 미정입니다. 아무래도 디아블로2 리마스터가 출시되면 디아블로4는 2022년 이후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에 블리즈컨에서 공개된 게임 중에서 제일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고대 명작 액션 RPG 디아블로® II: 레저렉션™과 많은 찬사를 받은 확장팩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가 리마스터되어 개선되었습니다. 다시 고개를 드는 악을 만나보십시오.

diablo2.blizzar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