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다음 차기작 프로젝트 진행중


2019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리메이크한 스튜디오에서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채용중이라고 합니다.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채용 정보에 따르면 ‘중세’와 ‘스타일리쉬’로 묘사된 비밀 프로젝트를 작업 할 게임 프로그래머와 이펙트 디자이너, UI 디자이너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래밍 작업 목록에는 ‘계획 단계’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즉, 프로젝트 초기 단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에 발매된 게임으로, 1998년에 컬러를 바꾸고 자잘한 버그를 수정해서 DX를 발매했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닌텐도 스위치로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 모두 완벽해진 리메이크 작품이 발매했습니다.

꿈꾸는 섬 리마스터를 떠올려보면 원본 게임을 최신 그래픽으로 업데이트했었죠. 바로 UI 디자이너와 이펙트 디자이너가 하는 일입니다. 예전 인터페이스와 시각 효과를 재작업하여 최신 하드웨어에 걸맞는 게임으로 탄생시키는 일을 합니다.





스튜디오는 특정 테마를 위해 작업하고 있으며, 닌텐도가 최근에 ‘Phantom Hourglass’ 및 ‘The Wind Waker’라는 문구를 상표로 등록했습니다. 이것을 고려하면 Grezzo가 더 많은 젤다의 전설 리마스터를 작업할 수 있습니다.



 

2021.02.18 추가내용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HD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2011년 출시되었던 게임으로 독특한 전투방식으로 호평을 받았던 젤다 시리즈입니다. 출시를 기념해서 젤다 디자인의 조이콘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젤다 팬이라면 엄청 좋은 소식이네요.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디자인의 조이콘입니다. 오른쪽 조이콘은 마스터 소드, 왼쪽 조이콘은 하일리아의 방패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8만 4800원입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