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 : 직업추천, 사냥터, 은화 벌기, 레벨업 방법

 

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 : 직업추천, 사냥터, 은화 벌기, 레벨업 방법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게임 열혈강호W 초보자 공략을 알려드릴건데요! 처음에 게임 들어가면 튜토리얼도 짧고 뭐가 뭔지 잘 몰랐는데 하다보니 좀 적응되서 할만했습니다. 열혈강호W 초보자라면 직업추천, 레벨업 공략, 은화 벌기 등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열혈강호W 초보자 가이드 영상

     

     

     




     

    서버 추천

     

    열혈강호W 추천 서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서 1채널은 사람이 많은데요. 원거리 직업인 궁사 아니면 퀘스트로 적 처치하는거도 힘들었습니다. 캐릭터 이동 속도가 느려서 계속 원거리 직업이 먼저 죽이는데요. 쾌적한 게임을 원하시면 채널을 바꿔서 진행해 보세요. 다른 채널은 1채널에 비해 인기가 없어서 근거리 직업이라도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열혈강호W 서버 선택 화면


    하지만, 저는 1채널을 추천드립니다. 퀘스트 몹은 남이 죽이던걸 같이 죽여도 숫자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파티 시스템도 있어서 이러한 점들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8채널은 경매장에 매물이 없는데 1채널은 매물이 많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1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직업추천


    열혈강호W 직업은 총 4가지가 있는데요. 무사, 검사는 근거리 직업, 궁사는 원거리 직업입니다. 기공사는 좀 애매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직업은 무사인데요. 초반에는 궁사가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근거리 애들이 오기 전에 먼저 다 죽입니다.

    열혈강호W 직업 선택 창


    하지만, 무사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자동사냥을 켜두고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방치해둘 수 있고, 안정감이 들기 때문입니다. 바로 고유스킬로 피해감소(리덕션)가 있는데요. 이건 공통스킬이 아니라서 다른 직업은 돈 주고도 배울 수 없습니다. 사냥이나 PK에서도 우세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밥 먹을 때 켜두고, 운동할 때 켜둬도 죽을 걱정이 없고 자동사냥 최고 직업인 거 같습니다.

     

     

     



     

    직업별 스탯

     

    캐릭터 스탯 창


    직업별 스탯을 다르게 올립니다. 검사, 무사는 근력을 올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근접 피해, 근접 명중 등이 올라갑니다. 궁사는 원거리 직업이기 때문에 민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원거리 피해, 원거리 치명타 등이 올라갑니다. 기공사도 마찬가지로 민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검사, 무사 - 근력
    • 궁사, 기공사 - 민첩





     

     

    아이템 장착

     

    열혈강호W 인벤토리 창


    열혈강호W 아이템 장착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에 튜토리얼이 진짜 빨리 끝나는데요. 아이템 장착 방법도 안 알려준 거 같아요.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 방어구를 장착하려면 인벤토리에서 방어구를 한 번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해제하려면 다시 터치해 주세요!

     

     

     

     



    자동사냥 세팅

     

    설정 - 탐색범위, 물약 자동 사용 퍼센트


    자동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설정에서 탐색 범위, 물약 자동 사용 퍼센트를 설정해 두세요. 탐색범위를 넓게 놔두면 이동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좁게 놔두면 이렇게 한정된 공간만 돌아다닙니다. 던전마다 자동사냥 켜실 때 조정해 두시면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궁사 활 구매 방법

     

    마을 NPC - 활, 포션 등 구매


    처음에 궁사로 시작했는데 활이 없다고 뜨더라고요. 어디서 사야하는지 몰랐는데 마을 NPC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귀환 쓰시거나 맵에서 이동하셔서 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포션도 여기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자동사냥 켜두시면 포션은 많이 사두시길 바랍니다.

     

     

     

     

     

     

    미고의 축복 패키지 구매

     

    상점 - 미고의 축복 패키지


    상점에서 하루에 한 번 구매할 수 있는 미고의 축복 패키지는 현질을 안해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게임 돈 12만원이니 꼭 구매해두시길 바랍니다.

     

     

     

     

     



    무공서 구매 방법

     

    마을 NPC - 무공서 구매


    무공서는 마을 NPC가 판매하는데요. 일부 마을에서는 무공서를 파는 NPC가 없기 때문에 지도로 미리 확인한 다음에 이동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열혈강호W 레벨업 공략


    초반에 원거리 직업은 사람들이 많아도 같이 죽이면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근거리 직업은 열혈강호W가 워낙 이동 속도가 느려서 못죽일 때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이 공격하고 있는 몹에 막타라도 쳐서 퀘스트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던전 - 사진 동굴 2층


    일부 레벨에서 막히는 구간이 생기는데요. 보통 29에서 많이 막힙니다. 사냥터말고 던전으로 들어가셔서 사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진 동굴 2층을 추천드리는데, 선공격이 없어서 자동사냥 해두시고 30까지 찍으시길 바랍니다. 장시간 켜두실거면 포션 꼭 많이 사두세요!



     

     

     

    은화 벌기 공략

     

    무공서 가격이 되게 비싼데요. 사냥만 해서 300만원까지 모으기 참 힘듭니다.

    마을 창고에서 계정끼리 은화 공유 가능


    부캐를 많이 키우셔서 레벨 33까지 찍으시면 은화가 많이 모이는데요. 은화는 계정끼리 창고로 공유할 수 있어서 이렇게 은화를 모으시면 금방 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