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 총정리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블리자드 새로운 모바일게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이 공개되었는데 반응은 디아블로 이모탈을 공개했을 때와 같이 싸늘한 반응입니다. 클래시 로얄 느낌나는 RTS 게임으로 워크래프트 IP를 활용한 게임입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 &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트레일러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2022년 5월 4일에 공개되었는데 전날 메일로 워크래프트 IP의 모바일게임을 공개한다고 해서 기대했으나 결과는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클래시 로얄 느낌나는 게임으로 와우 캐릭터를 활용해서 그런지 그래픽이 뛰어난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하스스톤이 출시했을 때도 반응은 부정적이었으나 현재 인기있는 게임으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아크라이트 럼블도 흥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공개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출시일은 마지막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 액션 게임으로, 수집 가능한 미니들이 쉴 새 없이 근거리 전투로 격돌하며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짜릿한 PvP 정면 승부, 그리고 협동 플레이 등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며 즐거운 혼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5개가 넘는 워크래프트 미니를 수집하고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병력을 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래시 로얄이 초기에 비해 많은 카드가 추가된 것으로 보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도 계속해서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고 과금 요소가 조금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특징

     

     

    미니 배치

    금화를 모아 전장에 미니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게 됩니다. 금화는 시간에 따라 획득 가능하며, 보물상자나 금을 채광해서 획득 가능합니다.

    전장의 주도권

    경비탑, 만남의 돌 등의 목표물도 점령하고 미니를 목표물 가까이 배치 가능합니다. 클래시 로얄에서 상대 타워를 파괴하면 더 가까이 배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우두머리

    미니는 적 지휘관을 향해 진군하며 공격하게 됩니다. 강력한 주문으로 배치된 부대를 지원하고 승리를 향해 나아가게 됩니다.

     

     

     

     

     

     

    종족별 미니

     

     

    얼라이언스

    얼라이언스 지휘관은 방어, 치유, 은신을 활용한 전술과 주문을 다수 활용하는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얼라이언스를 위해 헌신하는 지휘관은 티리온 폴드링, 마이에브 섀도송,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등이 있습니다.

     

     

     

     

    호드

    그롬마쉬 헬스크림, 스니드, 케른 블러드후프 등의 호드 지휘관은 추가 금화를 얻거나, 빠른 공격이 가능한 부대를 활용하거나, 광역 기절로 적을 제어하는 등 기세를 아군에게 유리하게 이끄는 데 능합니다.

     

     

     

     

     

    야수

    서슬깃 차를가 등의 야수 지휘관은 적의 방어를 무력화하여 다수의 아군 야수들이 빠르게 적을 짓밟고 압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그 외에도 들창코 등의 지휘관은 적을 뒤덮는 재빠른 부대로 맹공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검은바위

    렌드 블랙핸드, 사령관 드라키사스 등의 검은바위 지휘관은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비행 부대 및 타오르는 원소 마법을 활용해 적을 바싹 태워버리는 데 능합니다.

     

     

     

     

     

    언데드

    언데드 지휘관은 전장에서 강력한 강령술을 사용합니다. 혈법사 탈노스의 경우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점점 더 강해집니다. 남작 리븐데어는 수많은 사자의 군대를 소환해 전장을 공포로 물들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쿠폰 받아서 미니를 얻는다면 언데드 종족으로 다 모으고 싶네요!

     

     

     

     

     

     

     

     

     

    사전예약 쿠폰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틀넷 사전 예약과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추후 사전 예약 쿠폰 보상이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https://warcraftrumble.blizzard.com/ko-kr/

     

    Warcraft Arclight Rumble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액션 게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즐거운 혼돈을 경험해 보세요.

    warcraftrumble.blizzard.com

     

     

     

     

     

     

     

     

    출시일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2022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이 2022년 6월 3일이라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2022년 10월 ~ 11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정보가 많았습니다. 추후 새로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정보가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