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 총정리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주식회사 WFS가 개발한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역대 성검전설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던파 모바일 느낌나는 게임이라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쿠폰 번호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추천 콘텐츠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 타이틀화면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는 역대 성검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와 함께 성검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모바일게임입니다. 2D 게임이라서 심플하면서 조잡하지 않았습니다.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 캐릭터 선택 창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 외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남자와 여자 중에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남자 캐릭터로 선택했습니다.






    컨트롤은 던파 모바일을 했던 유저라면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모션이 조금 늦게 나와서 사용한건지 구분이 안 될 때가 가끔 있었고, 타격감이 아쉽기도 했습니다.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을 받고 게임을 하고 있는데, 사전 등록하길 잘 한 거 같습니다. 스퀘어 에닉스 게임은 평타는 치는 거 같습니다.






    그래픽은 마음에 들었는데요. 보통 3D 게임을 하면 어지럽고 복잡하기도 해서 정신없는 편인데 2D라서 그런 점은 덜 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 튜토리얼 가챠


    튜토리얼로 가챠를 돌릴 수 있습니다. 1회 소환을 할 수 있는데 가챠는 다시 뽑을 수 있어서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돌릴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성검전설 쿠폰 보상 등으로 받아서 가챠를 또 돌릴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 보상

     

    메뉴 - 선물함에서 사전 등록 보상 수령 가능


    성검전설 사전예약 쿠폰 보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선물함으로 들어가면 사전 등록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데요. 메뉴로 들어가셔서 선물함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선물함에 들어오면 신수의 정령상, 누덕누덕 조각상, 각성의 오브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 기간은 30일이라서 잊지 말고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폰 번호

     



    성검전설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성검전설은 사전예약 쿠폰 보상 외 별도 쿠폰을 입력해서 받는 보상은 없습니다. 추후 시스템이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