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는 직접 조작하면서 하는 게임이 아니면 안 했었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방치형 모바일게임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게가 무거워서 오래 컨트롤하면 손가락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가끔은 방치형이 좋기도 했는데요.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Fate of Saintlia 제공 : norigames
    장르 : 방치형 RPG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판타지 게임 속에서 3가지 직업 중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이 빠르게 진행되고 따로 조작할 필요도 거의 없어서 편하긴 했습니다.




     

     

     

     

     

    직업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직업은 총 3가지가 있었는데요. 나이트는 바람 속성을 사용하고 무기는 스피어를 사용합니다. 근거리에 제어까지 있어서 안정적인 편인데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초보자라면 나이트 추천드립니다.

     

     

     



    어쌔신은 어둠 속성을 사용하고 무기는 시커를 사용합니다. 근거리에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직업인데요. 딜러로 활약하고 싶으시다면 어쌔신 추천드립니다. 난이도가 별 4개였는데, 자동으로 사냥하면 딱히 상관없었습니다.

     

     

     



    워리어는 빛 속성을 사용하고 무기는 소드를 사용합니다. 근거리에 방어력이 좋은 탱커인데요. 안정적인 사냥을 원하시면 워리어 추천드립니다. 사실 페인트 오브 세인트리아 직업을 보면 모두 근거리라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추후 원거리 딜러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이벤트

     

     

     

    페인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받는 보상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우선 처음 시작하면 튜토리얼 없이 시작해서 빠른 진행이 가능했는데요. 쿠폰을 입력하려면 일정 레벨에 도달해야 합니다. 레벨업 속도가 빨라서 10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이벤트로 유저총동원, 공구첫충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신서버 오픈 혜택이 많아서 페이트 오브 새인트리아 하실거면 지금이 딱 좋은 기회인 거 같습니다.

     

     

     



    출석 보상이나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도 있었습니다. 혜택 메뉴 활성화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자동 오픈됩니다. 접속만 해도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접속 5분, 15분, 30분 등의 보상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쿠폰 입력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쿠폰을 입력하려면 레벨 30 이상을 찍으셔야 매일혜택 메뉴가 오픈되는데요. 자동 사냥이라서 빠르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매일혜택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 레벨 30에 매일혜택 메뉴 자동 오픈




     



    혜택 메뉴로 들어가면 접속보상, 보상 되찾기, 출석보상, 선물교환 메뉴가 있는데요. 쿠폰 입력 창은 선물교환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쿠폰 번호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쿠폰 번호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며,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입력 가능합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입력하셔도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saintlia777
    • saintliaopne
    • saintlia218
    • fateopen
    • level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