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2022 KBO 리그가 시작되니 모바일 야구게임이 많이 나오네요. 이번 시즌에는 어떤 팀이 우승할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으로서 게임 속에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게임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 &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인기있는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TOP 5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과 운이 필요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KBO 프로야구나 도쿄올림픽 야구를 보고 새로운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앱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재미있

    monstergreen.tistory.com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역대 최고 동접자! 스팀 게임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여태까지 가장 많은 동접자를 기록한 스팀 게임은 어떤 걸까요? 이번에 스팀 차트를 기반으

    monstergreen.tistory.com

     

     

     

     

     

     

     

     

     

    컴투스 프로야구 V22

     



    게임 그래픽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게임 시스템도 나름 괜찮았는데 가로/세로 전환이 가능해서 출퇴근 시간에는 세로로 하다가 집에서는 가로로 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선수들 모션도 자연스러워졌고 해설도 재밌어서 게임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게임 진행은 되게 빨라서 지루할 틈도 없었습니다. 1회부터 9회까지 조작하는게 아니었는데요. 실제 야구 경기도 길어서 가끔 지루한데 게임마저 1회부터 9회까지 조작하면 별로일 거 같거든요. 근데 컴투스 프로야구 2022는 그렇지 않아서 직장에서 잠깐 쉴 때도 할 수 있었습니다!


     

     



    김진욱 선수? 처음에 이름이 잘 못 표기된 줄 알았습니다. 캐릭터 외형은 조금 아쉬웠는데요. 조금 더 사실적이었다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선수를 고를 수 있는데 전 롯데자이언츠 팬이니까 김진욱 선수로!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야구 시즌에 맞춰서 게임을 하니까 실감났습니다! 올 시즌에는 롯데자이언츠가 우승하길 기원하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쿠폰 입력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게임 내에서 쿠폰이 뜨지 않았는데요. 대신 이벤트나 우편함에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이라서 쿠폰 입력 창이 없는거라 생각했는데 올리신 분이 없었습니다.

    • 컴프야 2022 아직 쿠폰 입력이 없는 것으로 판단됨




     



    우편함에 들어가면 스카우트 티켓, 볼,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게임 초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라서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볼 70개
    • 주력 선수 임팩트 선택팩 1개
    • 고급 스카우트 티켓 20장
    • 일반 스카우트 티켓 10장
    • 스타 1,500개
    • 포인트 100,000점 등




     

     

    우편함 보상을 받고 선수 영입을 해봤는데 황재균, 이재원, 박민우 등이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롯데자이언츠 지시완까지 나왔습니다. 아직 쿠폰 입력은 없지만, 우편함이나 이벤트 보상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폰 번호

     

     

     

    컴투스 프로야구 2022 쿠폰 번호는 아직 공개된 코드가 없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되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상은 이벤트, 우편함 등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컴프야 2022 쿠폰 번호 업데이트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