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 무기한 연기


유비소프트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이전에는 2021년 1월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1차 연기되었고 3월에 출시 예정이었으나 또 연기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출시 연기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가 9월에 발표된 이후로 여러분의 피드백을 보았습니다. 최고의 게임을 위해 개발팀을 이끌어가는 것은 여러분들의 열정과 지원 덕분입니다. 이번에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 출시일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발 시간을 통해 원본에 충실하면서 신선한 느낌의 리메이크를 만들겠습니다.”





게임디렉터는 비주얼 개선 외에도 리메이크에서는 카메라와 전투가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개발자들은 게임에 타겟팅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주인공 속도와 능력을 향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는 2003년에 PS2, Xbox 및 GameClub으로 출시되었던 게임입니다. 이번에 리메이크는 PS4, Xbox One, PC 이외에도 차세대 콘솔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은 40달러로 한화 약 4만 4천원입니다. (환율 1115.30 기준)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리메이크를 예약구매하면 ‘Back to the Origins’ 보너스 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구매가 아니더라도 1989년 오리지널 페르시아의 왕자가 보너스로 포함됩니다.

이번에는 무기한 연기라서 언제 출시될지는 알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유비소프트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는 어릴 때 해보고 안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트레일러

Playstation 채널에 올라온 리메이크 공식 트레일러입니다. 트레일러만 봐도 진짜 재밌겠네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랑 약간 다른 느낌도 납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