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 총정리


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Red Candle Games가 선보이는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나인 솔즈가 게임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공포 게임 반교, 환원 등으로 유명한 개발사인데요. 크라우드 펀딩 하루 만에 한화로 1억 넘는 목표 금액을 채웠다고 합니다. 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 게임 정보

 



나인 솔즈

Nine Sols

장르 : 2D 액션 어드벤처
개발 : Red Candle Games
플랫폼 : PC, PlayStation, Nintendo Switch

나인 솔즈는 현재 플레이타임 10~15시간을 목표로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싱글 게임으로 멀티플레이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PC 게임패드 등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나인 솔즈 펀딩을 진행하면 플랫폼 선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나인 솔즈 베타 테스트 및 스테이지 완성 시기 등을 공개했는데요. 이미 2년간 게임 개발이 진행되어 빠르게 출시될 거 같습니다. 나인 솔즈 출시일도 공개했는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년 4월
알파 버전 체험판 공개, 펀딩 마감

2022년 8월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2022년 12월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2023년 2월
모든 스테이지 완성

2023년 3월
개발 마무리 작업, 각종 개선 작업 진행

2023년 4월
멀티 플랫폼 이식, 실물 리워드 제작

2023년 2분기
게임 정식 발매, 펀딩 리워드 발송






 

 

 

📚 스토리

 




나인 솔즈 스토리도 일부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컨셉을 가진 게임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나인 솔즈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스토리입니다.


수많은 세월이 지난 후, 신곤륜은 여전히 은하 사이에 머물러 있었다. 신들이 일반인들을 위해 이 드넓은 영역에 남긴 도화촌이라는 약속의 땅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오래전부터 자신들을 다양한 재난에서 보호해 주리라는 믿음으로 신께 제사를 올려 왔다. 또 한 번의 제사를 얼마 앞두고 온 마을 사람들이 언제나처럼 준비에 여념이 없을 때, 뜻밖에도 오랜 잠에서 눈을 뜬 잊혀진 영웅 ‘예(羿)’가 거대한 도(道)의 흐름에 파란을 일으킨다.

플레이어는 신곤륜의 아홉 명의 관리자 아홉 태양에 맞서는 주인공 예가 되어 피비린내 나는 복수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자신이 추구하는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갖가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어두운 SF 세계를 탐험하며 모든 방해물을 해치운다. 플레이어는 고등 문명이 남긴 역사의 잔해 사이를 누비며, 수많은 적과의 목숨을 건 전투와 다양한 함정 그리고 습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채로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 전투 시스템

 




나인 솔즈는 공식적으로 프롬 소프트웨어 게임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합니다. ‘할로우 나이트’와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실제 게임에 패링과 패링으로 모은 게이지를 활용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패링대시 공격 2가지 콤보를 활용한 전투 흐름으로 진행되며, 세키로의 요소를 첨가한 횡스크롤 게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프롬 소프트웨어 특유의 하드코어 플레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또한 대시 회피나 2단 점프, 기어오르기 등의 액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인 솔즈 보스전은 적의 패턴을 파악하고 스킬 타이밍도 중요한데요. 스테이지 최종 단계에서 보스를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아홉 태양을 처치하면서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나인 솔즈 전투 시스템을 살펴보면 다양한 기술이 있었습니다. 패링, 부적 부착 및 기 주입 후 폭파, 궁술 등 취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패링
게임에서 예가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기술입니다. 플레이어는 정확한 패링을 통해 수많은 공격을 깔끔히 회피하고,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에너지도 모을 수 있습니다. 리스크와 리턴을 고려해 정확한 타이밍에 패링을 하면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시로 부적 부착 및 기 주입 후 폭파
패링을 통해 모인 에너지(기[氣])는 예만의 특별한 방술인 해킹을 통해 적의 몸에 주입이 가능하고, 인을 맺어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바르게 사용한다면 이 초식은 게임 중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유용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일반 공격과 기타 기본 조작
일반 검기 공격, 대시 회피, 2단 점프, 갈고리 걸기, 벽 타기와 밧줄 타기 등 예는 대부분의 2D 액션 게임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전통적인 조작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궁술
이외에도 핵심 전투 경험에 변화를 주기 위해, 예라는 캐릭터가 사용하기 좋은 장거리 무기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신궁은 플레이어에게 더 다양한 공격 수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적의 다양한 중요 병기와 맞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출시일

 




나인 솔즈 출시일은 2023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3년 상반기에 게임을 완성시키는게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일정을 참고해 주세요.





 

 

 

 

💻 플랫폼

 




나인 솔즈 플랫폼은 현재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PC(스팀), PlayStation,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Xbox에 대한 정보가 없었는데 아마 같이 발매될 거 같습니다. 모바일에 대한 소식은 없었습니다.






 

 

✅ 나인 솔즈 게임 펀딩

 




디지털 에디션
나인 솔즈 디지털 다운로드 키 (플랫폼 선택 가능)
나인 솔즈 디지털 월페이퍼
공식 디스코드 채널 특전 역할



나인 솔즈 게임 펀딩을 살펴보면 디지털 에디션 기준 다운로드 키와 월페이퍼 등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펀딩 금액에 따라 더 많은 특전이 제공됩니다.


 

 




나인 솔즈 출시일 & 게임 펀딩 일정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2D 액션 어드벤처와 세키로 전투 스타일이 합쳐진 게임이라서 더 기대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