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 & 1서버 가이드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 & 1서버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오늘 오전 8시에 던파 모바일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래 전부터 기다려왔던 게임이라서 빠르게 시작해봤습니다. 어제 사전 캐릭터 생성 소식을 못 들어서 캐릭터 이름은 선정을 못 했는데요. 초록괴물 대신 녹색괴물로 시작했습니다! 그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 & 1서버 가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던파 모바일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쾌감의 정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드디어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PC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되는데요. 출시 과정에서 말이 많았지

monstergreen.tistory.com

 

 

 

 

 

 

 

 

던파 모바일 서버 통합

 

 


던파 모바일 서버 통합에 대한 내용이 올라왔는데요. 서버는 달라도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테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합 서버 콘텐츠
결투장
레이드 던전
유적지 쟁탈전

 

 

던파 만렙 콘텐츠레이드결투장이라서 서버 통합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유저 수가 분산될 우려가 있었는데요. 다행히 던파 모바일도 레이드는 서버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던파 모바일 서버 순위에서 1서버로 선택하지 않아도 레이드나 결투장은 만날 수 있습니다. 점차 많은 레이드와 콘텐츠가 추가될 거 같은데 서버 통합 콘텐츠로 많이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던파 모바일 서버 개별 콘텐츠

 

 

 

던파 모바일 서버 개별 콘텐츠는 레이드를 제외한 던전과 마을, 채팅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경매장이 통합이 아니라 개별로 운영된다는 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던파에서 경매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죠!

 

 

개별 서버 콘텐츠
레이드를 제외한 모든 던전
월드 보스
마을
채팅
상점
경매장
기타 (통합서버로 명시되지 않은 모든 콘텐츠)

 

 

아무래도 레이드나 유적지, 결투장은 서버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지만 던파 모바일도 PC버전처럼 마을에서 사람들과 채팅하는 재미도 있어야 하고 경매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야 하는데 서버 통합 콘텐츠가 아니라서 처음 선택하실 때 신중하게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게시글을 보면 칸나를 많이 추천하더군요!

 

 

 

 

 

 

 

 

던파 모바일 1서버

 

 

 

던파 모바일 1서버는 공식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많은 게임 인플루언서와 사람들이 칸나로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빠르게 칸나로 시작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서버가 원활한 상태인데요. 오픈과 동시에 서버 폭주로 접속이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았습니다.

 

 

서버명 서버상태
슈시아 원활
샤일록 원활
칸나 원활
오필리아 쾌적
아이리스 쾌적
젤딘 쾌적
민타이 쾌적
패리스 쾌적

 

 

서버 상태를 보면 원활쾌적으로 나뉘는데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접속한 서버는 원활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픈 기준 슈시아, 샤일록, 칸나에 많은 유저가 몰려있습니다.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던파 모바일 서버 추천 순위칸나를 추천드리는데요. 우선 서버가 다르면 경매장을 이용할 수 없고, 마을에서 만나거나 채팅도 할 수 없어서 1서버를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레이드를 제외한 모든 던전도 개별 서버로 운영됩니다. 던파 모바일 1서버와 서버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는 던파 직업 추천 가이드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