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후속작?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일, 플랫폼, 사전예약 총정리

 

원신 후속작?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일, 플랫폼, 사전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원신 후속작이라고 해도 믿을 거 같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클로즈 베타를 발표했는데요. 레벨 인피니트와 텐센트는 올해 말 타워 오브 판타지가 전 세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1. 게임 정보

     

     

    타워 오브 판타지

    Tower of Fantasy

    제작 : Hotta Studio
    출시일 : 2022년 8월 10일
    플랫폼 : PC, iOS, Android
    장르 : 오픈월드, RPG

    출시 전부터 SF 원신이란 말이 많은 게임입니다. 지구의 자원이 고갈되고 인류가 이주한 Aida라는 행성에서 수백 년이 지난 시점을 그린 배경의 게임입니다. 새로운 행성은 Omnium이란 신비한 물질 덕분에 재앙을 겪었고 종말 이후의 시점입니다.




    캐릭터는 지금까지 4명이 공개되었는데요. 각 캐릭터별로 직업이 다르고 초반에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메릴
    아이스, 클레이모어
    뛰어난 검술과 전투 기술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하이크로스의 선임 집행관.

    사미르
    라이트닝, 듀얼 피스톨즈
    자유로운 영혼이지만 엘리트 집행자 사이에서도 최고의 슈터.

    시로
    그리버스, 차크람
    탄력적인 방어 무기를 장착.

    제로
    파이어, 인챈티드 큐브
    15세 컴퓨터 천재. 자신의 실명과 관련 정보를 의도적으로 파괴함.





    초반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디테일하게 꾸미지는 못해도 기본적인 요소는 변경 가능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를 플레이하다가 무기나 캐릭터를 즉시 변경해서 개인화된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데요. 원신에 있는 게임 요소와 비슷할 거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싱글 또는 멀티로 탐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2. 출시일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일2022년 8월 10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미 중국에서 출시한 게임이지만, 별로 정보가 없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각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받으면서 출시일이 공개되었는데 국내를 포함한 다른 국가는 2022년 8월 10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3. 플랫폼

     


    타워 오브 판타지 플랫폼PC, iOS, Android 3가지로 출시 예정입니다. 콘솔 출시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크로스 플레이에 대한 정보는 아직 뜨지 않았는데요. 원신 후속작 느낌이 나서 기대 중입니다. 당연 크로스 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4. 베타 테스트

     

     

    타워 오브 판타지 비공개 베타 테스트도 발표되었으며, 등록은 3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4월에 시작되는 베타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타워 오브 판타지 세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및 베타 테스트 신청은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및 베타 테스트 신청

     

    Tower of Fantasy

    Nemesis Ruthless fighting machine Type 05/23 Due to the dissimilation of the suppressor, it was transformed into a forgiving angel. The memory and personality were significantly affected and became timid and autistic. It would become a ruthless fighting ma

    www.toweroffantasy-globa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