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블리즈컨 2021 세부 정보 공개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021년 블리즈컨은 온라인으로 무료 생중계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리즈컨 온라인입니다. 생중계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7시입니다. 주말이라서 블리즈컨 온라인을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겠네요!

☑️ 블리즈컨 온라인
현지시간 : 2021년 2월 19일 오후 2시
한국시간 : 2021년 2월 20일 오전 7시





이벤트는 첫날에 6개의 테마 채널로 나뉘며, 각 채널은 약 3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블리자드 게임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두번째날에는 Q&A 시간과 플레이어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가 진행됩니다. 현재 개발되고 있는 게임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을건데 이런 코너는 되게 좋네요. (특히 디아블로4에 대한 질문이 궁금)
그리고 의상 전시회나 창작 미술 경연대회, 디지털 스토리텔링 경연대회, 장기자랑 등이 진행됩니다.





블리즈컨 2021 트레일러를 보니까 블리자드 팬으로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블리즈컨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됩니다. 혹시라도 스트리밍을 놓쳤다면 블리즈컨 비디오 아카이브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에는 일찍 일어나기 힘들죠. 저도 그냥 실시간으로 안보려고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블리자드샵에서 게임 내 기념 컬렉션 묶음 상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종 중에서 1종 선택가능)





☑️ 기념 컬렉션: 기본 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달빛 깃든 황천의 새끼용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트레이서 영웅과 트레이서의 OSV-03 Rogue 탈 것
오버워치 - 30주년 플레이어 아이콘 및 스프레이, 추가 전리품 상자 5개
스타크래프트 2 및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 블리자드 30주년 기념 초상화 세트
하스스톤 -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 팩 10개
디아블로3 - 애완동물 및 초상화 (추후공개)





영웅 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눈폭풍 탈 것
오버워치 - 레이너하르트 (전설)
하스스톤 -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무작위 전설 카드
디아블로3 - 날개 (추후공개)





☑️ 신화 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게임 시간 30일
하스스톤 - 광기의 다크문 축제 황금 카드 팩 5개
오버워치 - 황금 전리품 상자 3개
디아블로3 - 투구 형상변환 아이템 (추후공개)





BlizzCon

Blizzard Entertainment's celebration of epic games and an epic community.

blizzcon.com


블리즈컨 2021 온라인 생중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블리즈컨을 놓치지 말고 시청하세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소식이 발표될까요?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소식보다는 디아블로4에 대한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네요!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