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1시간만에 신청 성공 후기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1시간만에 신청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청년희망적금 신청을 시작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몰리면서 앱이 먹통이 되기도 했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으로 진행했는데 오류가 계속 떠서 다음 단계로 안 넘어가지다가 1시간만에 성공했습니다. 그럼 2022년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1시간만에 성공한 후기 작성해 볼게요!









1. 신청 오류






응답코드 NT003


국민은행으로 청년희망적금 신청할 때 가장 많이 본 메시지가 바로 응답코드 NT003인데요. 계속 오류 창이 떠서 무한 광클했습니다. 앱 종료도 해보고 했는데 같이 신청을 진행한 친구는 몇 분 안 걸려서 성공하더라고요.

저는 약 1시간 걸렸는데요. 오류 창이 계속 떠도 선착순이 아니라서 계속 신청을 누르면 될 거 같습니다.



국민은행 방문 신청 주의사항
지인이 직접 방문해서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은행에서도 서비스 처리가 지연되어 결국 KB스타뱅킹 앱으로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방문해서 신청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2. 정보 작성






드디어 약관동의 창으로 넘어왔는데요. 상품설명서, 특약, 약관 등을 보고 동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불법/탈법 차명거래금지 설명도 동의하고 예금자보호법 설명획인도 필수로 동의하시면 됩니다.







2022 청년희망적금
가입기간 : 2년
가입금액 : 1천원 ~ 50만원



가입하실 때 자동이체 거시면 더 많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서 체크했습니다.








자동이체 50만원으로 설정했고 자동이체일은 월급일에 맞춰서 설정했습니다. 만기예금 편리입금 서비스도 등록했습니다.








상품 만기 알림 서비스는 문자로 받아보는 걸로 선택했습니다. 필수가 아니라서 필요없으신 분들은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2022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으로 신청하실 때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체크리스트

가입기간
가입금액
적용금리
자동이체 여부
자동이체일
만기예금편리입금서비스




모든 확인이 끝났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3. KB청년희망적금 가입 완료






2022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 신청하면서 앱 먹통도 되고 오류도 계속 떠서 짜증났지만 결국 1시간 걸려서 신청 성공했습니다. 빠르게 하는 방법은 가입대상 확인 창에서 확인을 누르는 방법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갑자기 로딩 시간이 10초 정도 걸리더니 다음 단계로 넘어가졌습니다.

모두 빠르게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지인이 국민은행 창구에서 신청하려고 했으나 결국 은행에서도 먹통이라서 앱으로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방문해서 청년희망적금 신청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