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 톨넥 76989 출시일 & 정보 총정리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 톨넥 76989 출시일 &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게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도 나름 재밌게 플레이해서 포비든 웨스트도 구매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라이즌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톨넥 76989 레고가 출시 예정인데 예약해서 구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1. 레고 출시일

 

 



레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톨넥

LEGO Horizon Forbidden West: Tallneck

부품수 : 1222 pcs
제품명 : 76989
출시일 : 2022년 5월 1일
가격 : 114,900원

호라이즌 세계에서 잊을 수 없는 몬스터 중 하나가 바로 톨넥인데요. 커다란 목을 가지고 돌아다니는데 처음 봤을 때 되게 무섭더라고요. 에일로이와 톨넥을 같이 장식해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출시일은 2022년 5월 1일입니다.








톨넥을 레고로 디테일하게 표현했더라고요. 원반 모양 머리부터 목에 있는 안테나, 긴 다리 등을 레고로 표현했는데 매우 사실적이라서 놀랬습니다. 실제로 조립할 때 되게 신날 거 같아요!









 

2. 레고 정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76989) 톨넥은 주인공 에일로이, 와처, 풀, 덩굴, 톨넥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처까지 있으니까 더 소장하고 싶어지네요.

 

 

 

 




호라이즌에 등장하는 주인공 에일로이 미니 피규어가 되게 귀엽죠? 그리고 게임 속에 나오는 기계 몬스터들도 디테일하게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아직 안 해보셨다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에일로이가 톨넥 머리 위로 올라가서 강제 전환하는 모습을 레고로 표현한 거 같습니다. 실제 게임에서 톨넥을 강제 전환하면 주변 미니맵이 밝혀지죠. 톨넥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되게 무서워서 피하기도 했는데 미니맵 밝히려고 열심히 올라가기도 했었습니다.








총 블록 수는 1222개로 적은 편은 아니며, 많은 편도 아닙니다. 딱 적당한 수준인 거 같습니다. 가격은 레고 공식 사이트에 의하면 약 11만원에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톨넥 76989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에일로이뿐만 아니라 와처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집에 인테리어로 꾸미기 좋을 거 같습니다.






3. 레고 영상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톨넥 76989 | 기타 | LEGO® Shop KR

호라이즌 월드에서 가장 키가 큰 기계를 재현해보아요

www.le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