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Series X 구매하려면 6월 이후에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속적으로 Xbox Series X 구매하지 못한 팬들에게 물량 부족 현상은 6월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NYT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투자 관계 책임자 Mike Spencer는 뉴욕타임즈 인터뷰에서 “적어도 6월까지 공급이 제한될 것 같다.”고 예상했습니다.

물량이 부족한데도 Microsoft는 최근 Xbox 사업부 분기 매출이 50억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분기 매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Spencer는 Microsoft가 시스템 출시 분기 동안 회사가 만들 수 있는 모든 새로운 Xbox 장치를 판매했으며, 이로 인해 해당 기간 동안 Xbox 하드웨어 판매량이 무려 86%나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AMD CEO ‘Lisa Su’는 차세대 콘솔 Xbox Series와 Playstation 5에 대해 말했습니다. 콘솔, 데스크톱 CPU 및 GPU에 대한 공급 부족이 하반기까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Spencer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능한 빨리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조립 라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주 ADM CEO에게 전화를 걸어 더 얻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플스5와 마찬가지로 물량 부족으로 Xbox Series X 구매를 원하지만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번에 엑스박스 시리즈가 흥행을 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분기 매출이 올랐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콘솔 시장은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Xbox Series X, SPS5 매진으로 인해 미국에서는 더 새롭고 강력한 시스템이 아닌 닌텐도 스위치가 2020년 가장 많이 팔린 가정용 콘솔로 등극했습니다.

물량만 부족하지 않았더라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앞으로도 물량 부족으로 2021년 여름까지는 구하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