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혼m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2022.02.07)


천혼m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무협의 영역에 오르기 위해 전투하는 모바일게임 천혼m을 해봤는데요. 빠르게 진행되고 자동 전투로 편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예전에 했던 게임이랑 느낌이 비슷했고 그래픽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천혼m 쿠폰 번호 최신 코드 & 우편함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임 정보

 

 




직업은 총 5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마수로 선택했는데요. 컨셉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궁수나 자객 등의 직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성도 있더라고요!








전투퀘스트는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진행되고 수동으로도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캐릭터 창에서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더 나은 장비를 장착하면서 전투력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아직 레벨이 낮아서 전투력이 다소 낮습니다!








스킬 이펙트도 화려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수가 사용하는 느낌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간 디아블로 강령술사 느낌도 나더라고요!








천혼m 쿠폰 번호 외에도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업적에서도 금화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누적 100만 금화를 보유해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다른 업적도 많은 거 같더라고요!





 

 

 

 

 

2. 쿠폰 입력

 

 



 

게임 메인 - 우측 상단 혜택 메뉴



천혼m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에 튜토리얼 도중에도 쿠폰을 입력할 수 있었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혜택 메뉴를 눌러주세요!







 

혜택 - CDK - 쿠폰 입력



혜택 메뉴에 들어오면 CDK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천혼m 쿠폰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8~16자 쿠폰을 입력하시면 되는데 대소문자 구분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3. 우편함 위치

 

 



 

게임 메인 - 친구



천혼m 우편함 위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우편함 메뉴가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 천혼m은 다른 곳에 있었습니다. 게임에서 하단에 있는 친구 메뉴를 눌러주세요!





 



친구 메뉴에 들어와서 우측에 있는 메일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쿠폰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함 찾는다고 헤맸는데 친구 메뉴에 숨어있더라고요!




 

 

 

 

 

 

4. 쿠폰 번호

 

 




천혼m 쿠폰 번호 (2022년 2월 7일 기준)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쉽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뜬 쿠폰 코드는 없는데요. 사전예약쿠폰 등의 코드는 있었지만 공용으로 입력 가능한 쿠폰은 없었습니다. 추후에 뜨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게임 추천 콘텐츠

 

 

 

던파 모바일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쾌감의 정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드디어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PC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되는데요. 출시 과정에서 말이 많았지

monstergreen.tistory.com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2022년 조립PC 견적 추천 게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 컴퓨터 사양을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