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 정보 총정리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 정보 총정리

MU Origin 3 Gift Codes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예약자는 자동적으로 CBT까지 응모된다고 합니다. 출시되기 전에 게임까지 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한 게임으로 여태까지 없었던 시스템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게임정보

 

 




뮤오리진2를 넘어 새로운 신작 MMORPG가 모바일로 출시되는데요. 여태까지 쿼터뷰에 갇혀 있었던 게임을 새롭게 제작했다고 합니다. 대륙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고 지상, 하늘, 바다까지 드나들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커스터마이징과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오리지널 콘텐츠도 더 새로워졌다고 합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까지 알아보지 않을 이유가 없죠!



오리지널 콘텐츠
악마의 광장
블러드 캐슬
천사의 시련
로랜 공성전

새로운 콘텐츠
크라이울프
창세록
비행, 수영
각인
수호펫 던전







서버에 한정되지 않고 다른 국가의 유저와 협력하거나 대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비스에서만 출현하는 몬스터나 보스는 특정 아이템을 드랍하는데요.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에서 파밍은 참 중요하죠!










 

2. 뮤오리진3 직업

 

 

 

 

 

흑기사
모두를 베어버릴 나의 검술을 나의 투지를

방어력에 특화된 직업으로 공격이나 치료 등 다방면으로 보통 이상의 직업입니다. 다른 게임과 비교하면 탱커 느낌인 거 같습니다.







 

흑마법사
나의 마법은 영원함 그 자체입니다.

공격에 특화된 직업으로 치료나 제어도 괜찮은 직업입니다. 방어력이 다른 직업에 비해 다소 낮아서 컨트롤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요정
나의 화살을 책임질 수 있겠어요?

공격, 치료, 컨트롤, 제어 모두 평균 이상이며 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방어력이 다소 낮아 컨트롤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3. 사전예약

 

 



뮤오리진3 사전예약


CBT 기회가 주어지는 사전예약! 다양한 콘텐츠로 돌아왔는데요. 길드 보스나 퀴즈, 공성전, 어비스 쟁탈전까지! 지루할 틈이 없을 거 같습니다.


뮤오리진3 CBT 응모
2022년 1월 20일 ~ CBT 시작 전까지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번호까지 얻을 수 있는데요. 마켓을 선택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예약됩니다. 특별한 아이템을 준다고 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쿠폰 보상으로 지금까지 2가지 혜택을 공개했는데요. 무려 이벤트 월정액 30일까지 주더라고요. 아직 앱스토어 사전예약 혜택은 뜨지 않았지만 곧 공개될 거 같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이벤트 월정액(30일)
500,000 마정석
수호펫 뽑기 스크롤 X 10

 

 

 

 

 

 

 

 

 

 

4. 쿠폰 번호

 

 

 

 

MU Origin 3 Gift Codes

 

뮤오리진3 쿠폰 번호는 출시 당일에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트레일러를 봤는데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기존 뮤오리진2 유저라면 더욱 기대될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던파 모바일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쾌감의 정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드디어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PC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되는데요. 출시 과정에서 말이 많았지

monstergreen.tistory.com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전세계에서 인기있는 스팀 무료게임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제 겨울방학도 시작했는데 게임 달리셔야죠! 직장인은 방학이 없어서 서럽습니다. 그래도 주말

monstergre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