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2021년 2월 무료게임 공개


플스 플러스 유저라면 매달 무료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꽤 괜찮은 라인업으로 찾아왔습니다. 최근까지 PS Plus 무료게임은 상당히 별로라서 구독을 끊을까 생각했었는데 2월 무료게임 라인업을 보니 연장해야겠네요.

이번 게임은 2021년 2월에 출시되는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치 폴가이즈처럼 출시되자마자 무료게임으로 공개된 것과 같습니다.

PS5
컨트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PS4
콘크리트 지니
블러드 스테인드
바이페드





컨트롤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은 PS5 2월 2일에 출시되며, PS Plus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PS5 유저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얼티밋 에디션은 DLC가 포함되었고, PS5 유저는 성능과 그래픽 두가지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업그레이드도 진행됩니다. 성능 모드는 초당 60프레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래픽 모드는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해 초당 30프레임으로 실행됩니다.




뉴욕의 비밀기관이 타계에 침범당한 후 여러분은 제어권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새 국장이 됩니다.
컨셉 하나는 확실하지만 프레임 저하나 난해한 스토리 등으로 메타크리틱 유저 평점이 7점대였습니다.

난이도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특정 구간에서는 미친 난이도를 보여줘서 그대로 게임을 접는 유저도 있었지만, 참신한 컨셉 하나로 충분히 커버칠 수 있습니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디스트럭션 올스타즈는 2021년 2월에 출시되는 게임으로 PS Plus 2월 무료게임으로 같이 공개됩니다.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16개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고유 무기와 자체 차량으로 경기장에서 상대 플레이어와 싸우게 됩니다. 차량이 파괴되어도 걸어다니며 싸울 수 있지만, 승리하기가 힘들겁니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는 PS Plus 구독자라면 4월 5일까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험한 드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차량끼리 충돌하고 파괴시키고, 적을 처치하는 자가 이기게 됩니다. 타이밍과 전략, 기술도 필요하죠. 자신만의 기술을 사용해서 경기장에서 차량을 방해하고 파쿠르 액션으로 난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영상을 보면 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오직 PS5 유저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독점 게임이기 때문이죠!





콘크리트 지니


콘크리트 지니는 PS4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낙서가 현실로 바뀌는 어린 소녀 애쉬가 떠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채로운 아트 스타일과 매력적인 스토리로 사랑받은 게임입니다.





블러드 스테인드


블러드 스테인드는 악마성 시리즈를 제작한 이가라시 코지가 제작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맵을 탐험하게 됩니다. 완성도가 중후반부로 갈수록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았으나 완성도에 비해 게임 자체는 재미있어서 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 최적화는 그닥 신경쓰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20년 6월 기준 100만장 이상을 판매한 게임입니다.





바이페드


바이페드는 플레이어끼리 협동심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두 발이 달린 외계 로봇이 되어 지구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조이스틱 단 두개만으로 조작할 수 있어서 간단합니다. 그리고 1인 모드와 2인 협동모드가 있어서 2인용 게임으로도 괜찮은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고, 코스튬으로 교환도 할 수 있습니다. PS Plus 2021년 2월 무료게임은 PS5 라인업은 좋은데 PS4 라인업은 날이 갈수록 실망하게 되네요.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