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방치형 RPG 중에서 인기가 많은 에픽아레나를 해봤습니다. 영웅들을 조합하여 최강의 덱으로 전투하는 게임이었는데요. 다른 방치형보다 영웅 조합이 중요하고 게임UI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계속 들어가서 보게 되는 게임이었는데요. 오늘은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튜토리얼




처음 튜토리얼은 다른 게임과 달리 간단히 끝났는데요. 강제적으로 장시간 튜토리얼이 진행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투는 영웅을 배치하고 자동으로 싸우는데 예전에 즐겨 하던 AFK 아레나가 생각나더라고요.






튜토리얼로 영웅 소환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소환과 고급 소환이 있는데 일반4성~5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고 고급6성~7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간마다 무료로 소환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투 진행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싸우고 있는데요. 이렇게 방치해도 경험치와 골드 등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방치하면서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별도의 컨트롤이 필요없는 대신 지속적으로 영웅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합니다. 만약 전투에서 패배한다면 장비나 스킬 등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도전해야 합니다.






에픽아레나 쿠폰 입력을 하지 않아도 일일접속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웅 소환에 필요한 다이아부터 좋은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누적 접속 보상도 있었는데요. 매일 접속해서 7일까지 채우면 일일접속 보상보다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보상까지 받으면서 하니까 더 재미있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시간에 따라 더 많은 경험치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시스템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끝나면 바로 에픽아레나 쿠폰 입력을 할 수 있는데요. 최신 쿠폰을 입력해서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설정 - 쿠폰 - 교환

시스템에 들어가면 설정이 뜨는데요.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교환뿐만 아니라 BGM, 음성 ON/OFF와 언어, 서버 등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도 인벤토리 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함 보상 수령

그리고 처음 시작한 신규 유저는 우편함에 들어가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수령 버튼을 눌러서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사전예약 보상으로 신규 영웅을 받았는데요! 포지션은 서포터였습니다. 궁극기는 여우의 키스인데 아군 전체를 치유하는 스킬이었습니다. 영웅 조합에서 빠질 수 없는 포지션이죠!








3. 쿠폰 번호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기간이 남은 쿠폰이라서 만료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gstarweek
다이아 x 200 보석소환코인 x 10

enjoygstar
다이아 x 200 고급장비소환코인 x 10

gstararena
다이아 x 200 영웅소환코인 x 10

epicgstar
다이아 x 500 영웅소환패 x 200 장비소환패 x 200

preparegstar
기원주 x 5 Cafe1000 골드 x 50000








에픽아레나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전투뿐만 아니라 보스도 도전할 수 있고 콘텐츠가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보상까지 받고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