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삼국지혼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삼국지 사상 최다 장수를 동시에 출전시켜서 전투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혼을 해봤는데요. 제일 괜찮은 병사 조합으로 대규모 전투를 하면서 싸우는 게임이었습니다.








1. 튜토리얼

 



처음 시작하면 튜토리얼을 하는데 강제적으로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이 꽤 길었어요. 챕터1이 끝나면 자유롭게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챕터2에서 조금 더 해야 강제 튜토리얼이 끝납니다.






게임 언어는 한국어라서 진행하면서 스토리를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면 스토리를 이해할 수 없어서 흥미가 떨어지니까요!






전투는 병사를 배치하고 스킬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에게 버프를 거는 등 전략이 필요했는데요. 초반에는 쉽게 이기지만 갈수록 어려워졌습니다. 튜토리얼 전투는 빠르게 끝납니다.



 

 

 

 



모집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데요. 일반모집과 정모모집이 있었습니다. 10개 뽑기를 하면 2-3성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1회 무료로 뽑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황월영이 나왔습니다. 비록 1성 캐릭터지만 초반에 같이 전투할 때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병사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으니까요!






전투에서 가장 큰 활약을 한 캐릭터는 최고의 무장으로 뽑히게 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캐릭터 경험치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강제 튜토리얼이 끝나야 하는데요. 챕터2로 넘어가서 2-2까지 클리어하면 튜토리얼이 끝났습니다. 쿠폰 메뉴로 들어가기 위해서 꼭 깨셔야 합니다.








2. 쿠폰 입력

 



✔️ 챕터2 스테이지 2-2 클리어 - 좌측 상단 프로필

삼국지혼 쿠폰 최신 번호를 입력하려면 우선 튜토리얼을 끝내야 합니다. 챕터2 스테이지 2-2를 클리어하면 게임 메인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유저 설정

프로필로 들어오면 유저정보와 유저설정 메뉴가 있는데요. 쿠폰을 입력하려면 유저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 유저설정 - 교환

그리고 하단에 공지, 교환, 고객센터, 계정관리 등이 나오는데요. 교환 메뉴를 눌러주세요.






✔️ 쿠폰 번호 입력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교환 버튼을 누르시면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교환성공

반드시 교환성공 메시지가 떠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만약 쿠폰 번호를 사용했는데 이 메시지가 뜨지 않는다면 코드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3. 우편함

 



보상을 받으려면 우편함으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프로필 아이콘 아래에 있는 메뉴 중 우편함 아이콘을 눌러 들어가 주세요.






처음 시작하셨다면 우편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까지 입력하셨다면 패키지 교환 보상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괄 수령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4. 쿠폰 번호

 



삼국지혼 쿠폰 최신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코드이며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MDJQME
체력 x 300
회복코인 x 15
금화 x 300

QEWDWA
천공령 x 10

MDJQND
체력 x 300
회복코인 x 15
금화 x 300

KENDMA
금화 x 1,000
천공령 x 10

DKQJEN
금화 x 600
체력 x 100

HONMUZANG
금화 x 200

SAMGUKHON3
금화 x 150
고급구현령 x 1

SAMGUKHON2
금화 x 120
은화 x 3만

SAMGUKHON1
금화 x 100
일반 군공서 x 5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