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정보 총정리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인기 JRPG 이스6 온라인이 모바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일본에서도 이스 시리즈 중 가장 성공한 시리즈가 6이었습니다. 새롭게 모바일 MMORPG로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을 듣고 출시일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사전예약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방법은 각 마켓과 공식사이트 등에서 가능했는데요.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어서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스6 온라인 공식사이트 사전예약



이스6 온라인 공식사이트를 찾기 힘들었는데요. 구글에 이스6 온라인을 검색해도 다른 사이트가 나와서 사전예약 신청하는게 다소 불편했습니다. 아직 공식사이트가 상위에 노출되고 있지 않아서 마켓에서만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요. 아래 공식사이트에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스6 온라인 - 아시아를 강타한 JRPG

걸작 판타지가 그리운 당신의 선택.사전예약 진행 중

ys6.haoplay.com


⬆️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사이트





앱스토어 사전예약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한데요. 출시 당일에 자동으로 설치되기 때문에 편리하더라고요. 출시일을 잊고 있었는데 자동으로 설치해줘서 바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사전주문 보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직업



이스6 온라인 직업은 총 4가지인데요. 직업은 레인저, 전사, 법사, 자객 이렇게 4가지가 있었습니다. 다른 MMORPG에는 힐을 담당하는 성직자가 있는데 여긴 없었습니다. 치유는 다른 직업이 대체하고 있었습니다.






✔️ 레인저

원거리 딜러인데 자연의 힘을 가졌고 치유를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주 스탯은 DEX입니다.






✔️ 전사

근거리 방어형인데 중갑을 착용하며 주 스탯은 STR, VIT입니다. 탱과 딜 모두 갖춘 직업입니다.






✔️ 법사

마법지팡이를 사용하는 공간 지배자로 불과 얼음 등 속성 마법을 사용합니다. 주 스탯은 INT입니다.






✔️ 자객

근거리 딜러 암살자 포지션입니다. 공격 속도가 빠르고 다른 직업보다 컨트롤이 필요한 직업입니다. 주 스탯은 AGI입니다.








3. 게임특징



이스6 온라인 모바일은 정식 버전의 스토리와 기존 세계관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고 이스 시리즈를 잘 나타내는 ARPG 전투를 그대로 살렸습니다. 그래서 원작 IP 느낌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카난 제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며 수수께끼를 풀게 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버전은 원작에 없는 과거의 기억과 특별한 이벤트 등을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난제도
카난의 소용돌이 중심에 있는 크고 작은 3개의 섬입니다. 원주민 아인과 운 좋게 살아남은 인간들이 살아가고 있는 곳입니다.






어드벤처 요소가 풍부한 게임인데요. 게임 스토리도 흥미로워서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콘텐츠도 다양한 편이라고 하던데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직 시스템도 있는데요. 다양한 전직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많은 방향성과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4. 쿠폰 번호



이스6 온라인 쿠폰 번호는 코드 및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와 마켓에서 사전예약 신청하셔서 출시 당일에 쿠폰 보상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방법은 1번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lovelyys6
에메라스 x 200

welcomeys6
은화 x 5만

ys6cafe1st
은화 x 5만
가이아의 돌 x 1









사전예약 인원 수에 따라 보상이 늘어나는데요. 많은 사람이 신청할수록 더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신청했습니다!



1. 은화 50만
2. 별무리 1500개, 보물지도 1개
3. 혼돈의 돌 3개, 가이아의 돌 3개
4. 퍼플 소울 카드 리디아






사전예약 이벤트 모든 단계를 달성하면 추가 쿠폰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에메라스 300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귀속템이라고 합니다.






이스6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번호 & 게임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스6 온라인 출시일은 2022년 1월 20일이라고 합니다. 앱스토어 예상 출시일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