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번호 & 리세마라 총정리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번호 & 리세마라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AFK 아레나 느낌나는 게임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얼마 전에 출시된 아르미아 운명의신입니다. 방치형게임이라서 부담없이 할 수 있고,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던전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어려워졌고 더 좋은 캐릭터를 뽑아서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1. 게임 특징

 



초반 튜토리얼은 자동전투나 배속을 할 수 없는데요. 배우는 단계라서 모든 전투를 봐야 했습니다. 스킬을 직접 눌러서 사용하면서 전투를 했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튜토리얼이 모두 끝나야 하는데요. 강제 튜토리얼 시스템이었습니다.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영령을 편성해서 시작하게 되는데요. 빠른 출전 기능도 있었고 직접 팀을 편성할 수도 있었습니다.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투할 때 일러스트가 사뭇 달랐는데요. 그래픽이나 이펙트 등이 화려한 편은 아니었고 타격감도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적에게 패배했을 때 다시 도전하는 그런 재미가 있었습니다.





누적으로 로그인을 하면 둘째 날 에픽급 영령을 획득할 수 있고 7일 누적하면 에픽급 영령 한원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로그인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리세마라

 



무료 10회 연속 뽑기스테이지 3-28 클리어 시 오픈되는데요. 결과를 초기화할 수 있어서 아르미아 운명의신 리세마라가 필요없는 게임이었습니다. 리세마라 귀찮은데 요즘 결과를 초기화할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벤트 보상으로 빠른 사냥 아이템도 얻었는데요. 아르미아 여신의 힘을 빌려 120분의 자동사냥 수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3번 사용할 수 있었어요!






2시간 자동사냥 경험치 박스도 받았는데요. 자동사냥 2시간만큼의 영령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사용했습니다.






사전예약보상은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메인스테이지 1-12를 클리어하면 아르미아 운명의신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령 운명의 레인저 크리스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3. 쿠폰 입력

 



️ 튜토리얼 종료 - 게임 메인 - 좌측 상단 프로필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나고 제한이 풀렸을 때 바로 입력이 가능했는데요. 게임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프로필 - 쿠폰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입력은 아이폰도 게임 내에서 가능했습니다. 쿠폰 메뉴를 눌러주세요.






✔️ 쿠폰 붙여넣기

기간이 끝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은 우편함이 아닌 가방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을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르미아 운명의신 리세마라는 필요없어서 바로 쿠폰 입력하고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4. 쿠폰 번호

 



아르미아 운명의신 쿠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기간이 지나지 않은 아르미아 최신 쿠폰 코드입니다.



KINGOFALMIA
신전석 1000개
엘리트 영령 조각 120개
골드 1만

WELCOMEALMIA
신전석 500개
정무권 3개
골드 1만

ALMIACAFE129
신전석 500개
엘리트 영령 조각 30개
에픽 영령 조각 30개
골드 1만

ALMIADIA999
신전석 1000개
골드 1만

ALMIAGOLD565
신전석 1000개
엘리트 영령 조각 60개
골드 1만




일부 쿠폰 기간은 2022년 12월 9일까지입니다. 아르미아 운명의신 최신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좋은 영령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