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크래프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캐슬 크래프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스타크래프트와 클래시 로얄을 적절하게 섞은 듯한 느낌의 모바일게임 캐슬 크래프트를 해봤는데요. 실시간 전략게임이라서 클래시 로얄 등의 전략게임을 많이 해보셨다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1. 게임특징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전투를 해봤는데 건물 배치도 중요하고 유닛들도 상황에 따라 빠르게 배치해야 해서 클래시 로얄보다 더 긴장감 넘쳤습니다. 건물에서는 마나 등을 생산하는데 다른 건물을 건설하거나 유닛을 구매할 때 쓰이는 재료였습니다.






튜토리얼은 첫 판만 하고 끝나는데요. 빠른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튜토리얼이 길면 약간 지루함을 느낄 수 있거든요. 전투가 끝나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상자에서는 카드 덱 등의 재료가 나옵니다.






상점에서는 특가 상품이나 카드 상자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매일 얻어둡시다.






모의 전투, 지인과 친선전, 전술 훈련도 가능한데요. 친구랑 같이 대전할 수 있어서 누가 이길지 대결하는 거도 재미있을 거 같았어요. 모의 전투는 AI랑 싸우는 모드인데요. 실력 향상을 위해 가끔 하고 있습니다.







2. 쿠폰 입력




✔️ 튜토리얼 종료 - 첫 실시간 대전

캐슬 크래프트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튜토리얼이 끝나면 바로 메뉴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별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튜토리얼 종료 후 처음 실시간 대전을 끝내야 게임 이름을 설정하기 때문에 꼭 진행하셔야 합니다.






✔️ 좌측 상단 프로필

처음 실시간 대전이 끝나면 게임 이름을 설정하는데요. 저는 초록괴물로 설정했습니다. 그럼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이 바뀝니다. 쿠폰을 입력하기 위해서는 게임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 프로필 - ID 확인

프로필에 들어오면 아까 설정했던 게임 이름 밑에 고유ID가 있는데요. 아이디를 기억하셔서 쿠폰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유저 아이디 - 쿠폰 코드 입력

캐슬 크래프트 쿠폰 입력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유저 아이디와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쿠폰 사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CastleCraft Coupon Page

www.castlecraftww.com


⬆️ 캐슬 크래프트 공식 쿠폰 입력 사이트







그럼 쿠폰 보상 지급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기간이 지난 코드는 입력하면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뜨지 않습니다.






쿠폰 보상 수령 방법은 게임 내에서 우편함으로 들어가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쿠폰은 기간이 꽤 길더라고요!







3. 쿠폰 번호




캐슬 크래프트 쿠폰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코드이며,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WINKOBOLDTER
주간쿠폰

DECKOBOLD
코볼트의 주간쿠폰

SPECIALKOBOLD
코볼트의 주간쿠폰

AUTUMNKOBOLD
코볼트의 주간쿠폰







4. 초록괴물 게임추천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