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스트M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블라스트M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MMORPG 블라스트M을 해봤는데요. 자신만의 기사단을 꾸려 전투를 할 수 있고 그래픽도 화려한 게임이었는데요. 저번에 했던 게임 방식과 비슷하게 자동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었습니다.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은 드래곤이나 이런 컨셉이 아닌 기계공학과 마법이 발전한 세계였는데요. 캐릭터와 메카닉이 함께 전투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요즘 모바일게임 그래픽 되게 화려하고 좋았는데요. 앱스토어 상위권에는 없었지만 꽤 매력적인 게임이었습니다. 게임 진행이 빨라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 직업 추천

 



블라스트M 직업 추천 포지션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직업은 총 4가지가 있었는데 프리스트, 버서커, 매지션, 아처가 있었습니다. 주로 게임할 때 원거리 직업을 많이 해서 아처를 선택했습니다. 근거리 직업이나 서포터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버서커나 프리스트를 추천드립니다.


프리스트
공격과 방어의 균형을 이룬 직업

버서커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물리치는 직업

매지션
원소 마법을 사용한 강력한 범위 공격 직업

아처
강력한 원거리 궁술 타격 능력을 가진 직업



매지션은 범위 공격으로 빠른 사냥이 가능한데요. 보스전에서는 아처와 버서커보다 별로지만 레벨을 빨리 올리려면 매지션을 추천드립니다.

아처, 버서커는 보스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추천드리는데요. 단일 타겟 공격이 가능해서 빠른 보스 토벌이 가능합니다.

프리스트는 공격과 방어 모두 갖춘 직업인데요. 탱커 능력과 서폿 능력 모두 가지고 있어서 안정적인 사냥을 좋아하신다면 프리스트 추천드립니다.







📝 쿠폰 입력

 



✔️ 레벨 34 달성

블라스트M 쿠폰 입력 방법은 우선 초반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레벨 34를 달성해야 입력 창이 열립니다. 34까지 10분도 안 걸렸습니다.






✔️ 우측 상단 - 혜택

레벨을 달성하면 혜택 메뉴가 열리는데요. 아이폰 유저도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혜택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메뉴가 보이지 않으면 펼쳐주시면 됩니다.






✔️ 쿠폰 - 코드 입력

혜택 메뉴에서는 접속 보상과 레벨 패키지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가장 아래에 쿠폰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기간이 지나지 않은 블라스트M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보상 수령

그럼 해당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창은 자동으로 닫혔습니다. 쿠폰으로 좋은 보상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게임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 쿠폰 번호

 



블라스트M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입력 가능한 최신 쿠폰 코드입니다. 기간을 잘 확인해서 지나기 전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BLM100
제국의 무장
레전드 장비 영석
저승보스 부활권
저승보스 열매

BLSTMUP
귀속다이아 1000개
장비 보물찾기권 20개
기계무사
미래 과학기술



쿠폰 입력 기간2021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추후 새로운 쿠폰 코드가 나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블라스트M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메카닉 컨셉의 게임이라서 독특했고 빠른 진행으로 답답하지도 않았습니다. 쿠폰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고 시작해 보세요!







✅ 초록괴물 게임추천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