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고대의 비공정을 타고 모험을 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해봤는데요. 최적화가 약간 아쉽긴 했지만 스토리나 전투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리세마라가 필요없었는데요.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고 가챠를 할 때 다시 뽑기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투는 배속도 가능하고 자동전투도 가능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아이템을 많이 주더라고요. 우편함에 들어가니 보상이 많아서 전부 수령했습니다.






탐색을 하면서 아이템 보상도 얻을 수 있고 전투도 진행하는데요. 중간에 탐색을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탐색이 끝나면 전투 횟수, 탐색 횟수, 보상이 나옵니다.



 



영웅 영입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뽑을 수 있습니다. 신화 영입, 국가 프리미엄 영입, 선별 영입 등이 있는데요. 튜토리얼이 끝나면 선발 영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 영입이 끝나면 완료 또는 다시 선별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영웅을 영입할 수 있는데요. 엑소스 히어로즈가 리세마라가 필요없는 이유는 무료 가챠를 다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원하는 영웅이 나올 때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우측 메뉴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을 건너뛰면 바로 입력할 수 있는데요. 메인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 메뉴 - 환경설정

그리고 톱니바퀴 아이콘의 ⚙️환경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쿠폰을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사용자는 이 버튼이 없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캐릭터 이름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하지만 게임 초반에는 우편함을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데요. 우편함 위치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coupon-front.line.games/sbc/EH

 

LINE Games

 

coupon-front.line.games

 

⬆️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입력 사이트







 

✉️ 우편함

 



엑소스 히어로즈 우편함 위치는 프롤로그 EP 12를 클리어하면 열렸습니다. 이제 우측 상단에 있는 우편함 아이콘을 눌러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우편함에서 쿠폰 보상을 수령하시면 되는데요. 모두 받기로 한 번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Accor
wptm x 100

Baikal
골드 x 30만

Schmid
제스 x 300

Greenland
국가영입티켓 x 3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번호 & 우편함 위치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쿠폰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입력하셔야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게임 전세계 순위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