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BRAVIA XR 새로운 소니 브라비아 2021년 출시


2020년에 출시된 소니 브라비아 TV는 상당히 실망스러워서 문제점들을 고치고 새로운 Sony BRAVIA TV로 출시됩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HDMI 2.1 기능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PS5와 함께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CES에 앞서 최신 브라비아 TV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에 구입한 새로운 단일 모델은 HDMI 2.1 기능을 지원하고 펌웨어가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프리미엄 Z9J Master Series 8K와 X90J 4K. 가장 좋은 소식은 4K 120Hz 지원과 eARC, Dolby Vision HDR 기능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소니는 기존 AI 기반 솔루션보다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 뛰어난 새로운 프로세서 XR 칩을 통해 이미지 처리 기술의 큰 발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 플스5 모니터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죠!




콘솔에 적합한 HDMI 2.1 지원

새로운 브라비아 TV는 HDMI 2.1 기능을 지원합니다. 플스5나 플스4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좋고, 다른 콘솔기기 모니터나 PC 모니터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전에는 HDMI 2.1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플스5 유저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줬었죠.




디스플레이는 크게 변하지 않았고, 제품마다 해상도나 기능 등이 다릅니다. 마스터 시리즈는 8K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85인치와 75인치입니다. 2021년 새로운 브라비아 제품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는 X90J 4K 제품이 50인치로 가장 작았습니다.

스마트 스피커 호환, 통합 핸즈프리, 브라비아 코어 등의 기능이 있고 스마트 TV답게 이미지 외에도 소리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소리의 위치를 분석해서 화면에 보이는 소리에 완벽하게 맞는 신호로 해석합니다.




소니 브라비아 XR 공식영상

공식영상을 보니까 더 사고싶어지네요. 플스용 모니터로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돈 많이 벌면 하나 사야겠어요. 그럼 전 이만 플스하러 가보겠습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