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고니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드래고니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MMORPG가 출시되었는데요. 드래곤을 육성하고 함께 싸울 수 있는데요. 자동사냥으로 진행되며 빠르게 진행되는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드래고니온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알아볼게요!






아슬란트 제국은 마신이 만들어낸 언데드와 그에 대항하는 드래곤 혈통을 지닌 인간과 드래곤 연합 간의 전쟁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슬란트를 지킬 수호자를 찾기 위해 아슬란트 유니온 플랜을 계획했습니다.






직업은 4가지가 있는데요. 강력한 공격과 방어까지 갖춘 로그, 범위 넓은 마법을 사용하는 매지션, 공격과 방어 모두 준수하며 난이도가 낮은 워리어, 원거리라서 방어력은 부족하지만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아처까지! 매력적인 직업들 중에 워리어로 시작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던전에 입장해서 적을 물리치는 방식인데요. 권장 평점을 확인해서 도전하시면 됩니다. 만약 평점이 낮으면 승급이나 장비 교체 등으로 평점을 올려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레벨 구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레벨 90을 찍으면 1만 금화카드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레벨 50까지 얼마 안 걸렸는데요. 체감상 30분도 안 걸렸던 거 같습니다.






누적로그인을 하면 레어 장신구도 얻을 수 있었는데요. 게임할 때 꼭 필요한 장비들이라서 꾸준히 출석해서 아이템을 받아야겠습니다. 쿠폰으로는 얻을 수 없는 보상이니까요!







📝 쿠폰 입력

 



✔️ 레벨 50 달성 - 우측 상단 혜택

드래고니온 쿠폰 입력 방법과 우편함 위치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쿠폰 창을 개방하려면 레벨 50을 찍어야 하는데요. 생각보다 금방 찍더라고요. 달성하면 우측 상단에 혜택 메뉴가 생깁니다.






✔️ 혜택 - 쿠폰 교환

출석창이 있고 바로 아래 메뉴에 쿠폰 교환 메뉴가 있습니다.






✔️ 이벤트코드 입력 - 패키지 수령

드래고니온 이벤트코드를 입력하면 우편함에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근데 드래고니온 우편함은 도대체 어디있는지 찾기 힘들었습니다.







✉️ 우편함 위치

 



드래고니온 우편함 위치는 채팅창 안에 숨어있습니다. 왜 이렇게 숨겨뒀을까요! 채팅창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채팅창에 들어오면 좌측에 메뉴들이 있는데요. 월드, 지역, 파티 별로 채팅을 할 수 있고 우편함은 초록색 박스로 표시된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까 입력했던 쿠폰 보상이 도착해 있습니다. 한 번에 입력하고 모두 수령도 할 수 있습니다.






✔️ 만료 기간 확인

쿠폰은 기간이 있어서 만료일까지 수령하지 않으면 삭제되는데요. 기간은 7일 줍니다. 우편함을 못 찾아서 수령을 못 하면 정말 슬플 거 같네요! 기간이 지나기 전에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드래고니온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폰 입력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DRAGON1207
DRAGON680
DRAGONION8
DRAGON1601
LETSGO1207
DEC0622
DRAGONOPEN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