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 총정리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SNS를 하다가 특정 프로필을 보면 색다른 폰트로 꾸며져 있는 계정이 있는데요. 기울기나 굵기 등 강조된 영문 폰트로 카톡 상태메시지를 해두거나 인스타 프로필 이름, 소개글에 등록해두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히 바꿀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Font Generator

 

 



Font Generator 사이트에서 원하는 폰트를 입력해서 바로 복사할 수 있는데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특수문자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대부분 SNS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프로필이나 피드를 작성하실 때 색다른 폰트로 꾸밀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해서 샘플 폰트를 볼 수 있는데요. 미리보기로 제일 괜찮은 폰트를 선택해서 COPY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글꼴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사이트는 앱보다 종류가 적은 편이었습니다.




 



COPY 버튼을 누르면 복사가 되었다고 뜨는데요. 원하는 곳에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한글 폰트는 없었는데요. 일부 폰트가 한글로 뜨긴 했지만 자음과 모음이 분리되어 표시되더라고요!

 


✔️ 영문폰트
𝐆𝐫𝐞𝐞𝐧 𝐌𝐨𝐧𝐬𝐭𝐞𝐫

 


✔️ 한글폰트
ᄎ྇ᅩ྇ᄅ྇ᅩ྇ᆨ྇ᄀ྇ᅬ྇ᄆ྇ᅮ྇ᆯ྇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방법 되게 간단했는데요. 이제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SNS에 들어가서 프로필을 바꿔줍니다. 복사한 폰트를 붙여넣기 눌러주세요!

 

 

 

 

 

 


인스타그램 프로필이 이쁘게 바꼈습니다. 브랜드나 제품 리뷰를 작성하실 때 영어는 폰트를 바꿔서 올릴 수 있어서 특색있고 가독성도 좋았습니다. 기본 폰트는 굵기가 얇아서 가독성이 떨어지기도 했는데 기울기나 강조되기 때문에 독특하게 피드나 프로필을 꾸밀 수 있습니다.







2️⃣ Fancy Text

 

 



이번에는 앱입니다. Fancy Text Keyboard Cool Fonts를 검색하시면 나오는데요.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받을 수 있는 거 같더라고요. 구글플레이는 다른 대체 앱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 앱스토어

 

‎Fancy Text Keyboard Cool Fonts

‎이 응용 프로그램은 iPhone 및 iPad에서 멋진 텍스트를 입력하기위한 사용자 정의 키보드입니다. AllCoolFonts Free is a custom keyboard for entering cool fancy text on iPhone and iPad. "The largest collection of cool style fo

apps.apple.com

 





✔️ 구글플레이

 

Fonts for Instagram - I Fonts - Apps on Google Play

Create Cool & Stylish Fonts for Instagram Bio, Captions, Stories

play.google.com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방법은 문구를 쓰고 원하는 폰트를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돈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 폰트는 유료입니다. 그리고 폰트 생성을 하면 가끔 광고가 나오네요! 무료 앱이라서 그런 거 같습니다.

 

 

 

 

 

 

 

이렇게 밑에 복사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폰트를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에도 붙여넣기 해봤는데요. 빠르게 특색있는 폰트로 자신을 알릴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스타 트위터 카톡 폰트 꾸미기 사이트에서 다양한 글꼴로 꾸며보세요!

 

 

 

 

 

 

 

 

카카오톡 2개 쓰기 PC 만들기 방법 총정리

카카오톡 2개 쓰기 PC 만들기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입니다. 회사나 집에서 카톡 2개 쓰기 방법을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그 방법을 알게 되었답니

monstergreen.tistory.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