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는 신의 세계를 탐험하는 RPG 천상나르샤를 해봤는데요. 사악한 욕망의 화신 제석천을 물리칠 실마리를 찾으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얼마 전에 했던 게임과 비슷한 느낌으로 진행되는 게임이었는데요. 빠른 진행과 빠른 전투, 그리고 보상도 많이 줘서 게임하는 내내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동양 판타지 게임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신수들에게 도전하기도 하고 무협 느낌을 잘 살린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래픽이 꽤 괜찮았는데요. 모바일게임을 하면서 느낀 게 가끔 그래픽 괜찮은 게임들을 하면 거의 콘솔 느낌나기도 하고 게임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특히 보스를 물리칠 때 스킬도 화려하고 타격감도 괜찮았습니다. 양산형 게임이라 생각했는데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더라고요.





게임을 하면서 접속 보상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여태까지 했던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많이 주는 거 같았습니다. 몇 분만 접속해도 보상을 주는데 하나만 주는 게 아니었습니다.





천상나르샤 직업도 다양했는데요. 처음에 고를 때 많이 고민했는데 아미로 선택했습니다. 직업이 많아서 다음에는 직업 추천 게시글을 작성해볼게요!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우측 중앙 플러스 버튼

천상나르샤 쿠폰 입력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메인에서 오른쪽 중앙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펼쳐지는데요.





✔️ 설정

우측 하단에 ⚙️설정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레벨을 올리면 점점 메뉴가 많아지는데 스킬,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개방됩니다.





✔️ 설정 - 교환

보통 계정에 쿠폰 교환하는 메뉴가 있는데 따로 만들어뒀더라고요. 설정에서는 화질도 선택할 수 있고 정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교환 메뉴를 누르시면 입력 창으로 넘어갑니다.





✔️ 교환코드 입력

이제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으시면 되는데요. 보상은 우편함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우편함이 어디 있는 지 몰라서 계속 찾았거든요. 근데 숨겨져 있었습니다. 잘 찾으셔야 하는데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편함 위치

 



✉️우편함은 레벨마다 오픈되는 보상과 채팅 창 사이에 있는데요. 아이콘이 작아서 찾기 힘들었습니다. 따로 메뉴를 만들어서 놔뒀다면 좋았을텐데 채팅 창 옆에 작게 놔뒀더라고요.





천상나르샤 우편으로 들어가시면 쿠폰 선물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한 번에 입력하신 뒤 수령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임할 때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폰 번호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최신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천상나르샤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happychuseok
월궁선녀 x 1
월궁선녀 x 1
귀속원보 x 188
원보 x 188

✔️ narsha12000
중급법보중수 x 5
중급법주 x 2
초급법주 x 2
원보 x 688
금화 10만


🚫 기간종료 쿠폰
shin777
mong777
narshamanman
narshasom
narshasam
narshasam


기간이 지난 쿠폰 번호는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쿠폰 입력 후 우편함에서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레벨 구간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레벨이 높아질수록 좋은 아이템을 주지만 레벨 업 속도가 빨라서 금방 받을 수 있었습니다. 30레벨까지 체감상 10분도 안 걸렸던 거 같아요.





천상나르샤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처음에 양산형게임으로 생각했는데 그래픽도 괜찮았고 동양 판타지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교환 코드 입력하셔서 아이템도 받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