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판타지 게임 좋아하시나요? 히어로즈 테일즈는 애틀랜이라는 세계에서 진행되는 게임인데요. 실시간이라서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고 직업도 다양해서 이거 키웠다가 저거 키웠다가 하게 되더라고요.

최대한 다양한 직업을 키워보고 제일 잘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거죠! 처음에 마법사로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레인저로 바꿨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 & 입력 방법도 참고하셔서 보상도 받고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야 열리는데요. 아직 대부분 메뉴가 오픈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특정 퀘스트가 끝나야 입력 창이 나오는데요. 자동 길찾기와 자동 사냥으로 빠르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퀘스트가 특색있었는데요. 슬라임으로 변신해서 무리들 속에 잠입하여 이야기를 엿듣기도 하더라고요. 되게 귀여웠어요! 전투는 자동보다 수동으로 하는 게 더 재밌었어요. 컨트롤하는 재미는 없지만 스킬이 화려하고 타격감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보스전도 있는데요. 보스마다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공격을 받지 않고 스킬을 사용하면서 공략해야 합니다. 레벨이 오르면서 점차 많은 스킬이 개방되는데요. 스킬마다 쿨타임도 짧아서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튜토리얼 종료 퀘스트

 



희미한 동굴 스테이지1에서 마지막 보스까지 처치하고 마을로 돌아가면 쿠폰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 퀘스트까지 클리어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메뉴가 개방되지 않습니다.







📝 쿠폰 입력

 



✔️ 희미한 동굴 스테이지1 클리어 - 우측 상단 혜택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희미한 동굴 스테이지1을 클리어하고 마을에 오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들이 생겼는데요. 🎁혜택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 쿠폰 교환코드 입력

이제 히어로즈 테일즈 교환코드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기간이 지난 쿠폰은 입력할 수 없어서 기간 잘 확인하셔서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 캐릭터 가방 확인

쿠폰 보상은 별도 우편함에서 확인하지 않고 캐릭터 가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번호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교환코드이며, 기간 확인하셔서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 thanks999
신성한풍경
황금룬보물상자
금란한다발 10개
은잎사귀 25만
펫경험치 30만

✔️ day1111
코스튬쿠폰 4개
영웅악마의상자 2개
금잎사귀 11만
은잎사귀 11만
푸른강화석 11개

✔️ hero1108
보물지도 2개
코스튬쿠폰 3개
은잎사귀 10만
장미한다발 10개

✔️ halloween
코스튬쿠폰 2개
마력의돼지뿅망치 2개
행복한강아지과자 2개
금잎사귀 6.6만
은잎사귀 6.6만


기간이 지나기 전에 교환코드 입력하셔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인플루언서 초록괴물이었습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