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요즘 아이들도 방치형게임을 많이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성장하고 점점 강해지는 맛에 방치형 RPG를 하는 거 같습니다. 저도 생각날 때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관우키우기를 열심히 했었습니다. 하루에 조금만 투자해도 캐릭터가 성장하고 자동으로 다음 스테이지를 이동해줘서 밥을 먹을 때도 켜두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최신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반에는 몬스터가 엄청 약해서 그냥 죽더라고요. 위에 챕터를 확인할 수 있고, 그 밑에는 던전 수입니다. 해당 스테이지는 5개의 던전이 있고 마지막에는 보스가 등장하는데요. 나중에는 던전만 10개가 넘어가더라고요. 그리고 가만히 방치해뒀는데 계속 패배하기도 했습니다. 아이템 장착은 자동으로 해주지 않아서 직접 착용해야 합니다. 강화도 마찬가지입니다!





랜덤박스 시스템도 있습니다. 가챠 확률이 너무 낮아서 D등급만 계속 뜨더라고요. 프리미엄 랜덤박스는 과금을 해야 합니다. 특수 동료 확률을 보면 매우 낮았는데요. 일반 ~ 지옥 등급의 동료가 등장한다고 적혀있는데 0.0329%, 0.0121% 등 좋은 등급의 캐릭터는 확률이 낮아서 과금을 한다고 해도 저 확률을 못 뚫을 거 같습니다.





스킬은 레벨업을 하면 생기는데요. 스테이지를 돌다 보면 레벨 업을 하고 스킬이 추가됩니다. 원하는 스킬을 배치해서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설정

드루와 던전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엄청 빨리 끝나서 바로 입력할 수 있었는데요.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면 설정 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설정 - 기타 - 쿠폰 입력

설정 창에 들어왔으면 기타를 눌러서 쿠폰 입력 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는 입력할 수 없습니다.







💎 쿠폰 번호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는 최근에 뜬 최신 코드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SAFEWINTER
불멸의 증표 x 4만
아바타 파편 x 2,500

✔️ GOODBYE2021
불멸의 증표 x 4만
아바타 파편 x 2,500

✔️ DRUWA
불멸의 증표 x 10만
드래곤 헌터 아바타 세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사용자는 입력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드루와 던전 별도 쿠폰 입력 사이트도 없어서 보상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아바타 뽑기를 할 때 필요한 재료도 모이는데요. 한 번에 10개를 뽑아봤습니다. 등장하는 아이템 목록도 확인할 수 있는데 좋은 아이템은 확률이 극악이었습니다. 무료뽑기도 할 수 있으니 시간 확인 잘 하셔서 뽑으시길 바랍니다!




드루와 던전 쿠폰 번호 2021 최신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가챠 확률이 매우 낮았지만 그래도 자동으로 진행해주는 방치형 게임이라서 다른 작업이나 PC로 게임할 때 가끔 틀어둡니다. 가만히 놔둬도 성장하는 게임이라서 방치형이 다른 거 할 때는 편한 거 같아요! 쿠폰 입력하셔서 아이템 꼭 받으세요!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