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삼국지 읽어보셨나요? 어릴 때 읽어본 적이 있는데 게임으로는 거의 안 해봤거든요. 이번에 수집형 RPG게임이지만 그래픽도 괜찮았고 다른 게임과 달리 포지션 명칭이 독특했는데요. 호위, 선봉, 기습, 통솔, 책사, 보조형 등 포지션마다 영웅이 달라서 조합해서 공략하는 게임이었습니다.

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 확인하셔서 게임하실 때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알려드릴게요!

 

 

콘텐츠가 많아서 전투가 끝나도 할 게 많은 편이었습니다. 최강 군단을 찾기 위해 공성전에 참가하기도 하고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 파티 던전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파밍은 게임의 기본이잖아요! 그리고 무쌍 경기장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 게임에 있는 콘텐츠지만 전투 외에도 할 게 많았어요!

 

 

보스전도 많았는데요. 초반 보스전에 비해 갈수록 점점 강해져서 장비나 전용장비, 스킬 등을 강화하고 도전했습니다. 영웅마다 스킬이 특색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어를 지원해서 스토리도 재미있게 봤는데요. 스토리는 관심없으신 분들은 건너뛸 수 있습니다. 빠른 진행을 원하시면 스킵해주시면 됩니다.

 


영웅을 획득하고 배치할 수 있는데요. 포지션마다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딜러, 탱커, 힐러 등의 조합이 중요합니다. 특히 힐러를 빼면 전투에서 패배할 수 있으니 꼭 참가시키세요!

 

📝 쿠폰 입력


✔️ 메인 - 좌측 상단 프로필

파이널삼국지2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강제 튜토리얼이 조금 긴 편이었는데요. 튜토리얼이 끝나야 쿠폰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메인으로 나와서 왼쪽 상단에 있는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서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설정 - 쿠폰번호

설정 메뉴로 들어오면 공지사항과 고객센터, 계정변경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하단 좌측에 있는 쿠폰번호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파이널삼국지2 쿠폰 코드를 붙여넣기해서 확인을 누르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폰 번호

 

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며,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야 합니다.


✔️ HAPPYFTK2
소환패 선택함 1개
상점갱신패 5개

✔️ FTK2N11
소환패 선택함 1개
상점갱신패 5개

올바른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 코드는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1회소환을 무료로 할 수 있는데요. 소환은 일반, 고급, 선택이 있었습니다. 선택은 고급 소환 100회 진행 시 오픈된다고 하네요.

 


파이널삼국지2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쿠폰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새로운 쿠폰 번호가 나오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삼국지 기반으로 한 RPG라서 스토리도 흥미로웠고 전투도 나름 괜찮은 게임이었습니다!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