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소설 달빛조각사를 원작으로 한 MMORPG인데요. 무려 송재경 개발자가 참여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오픈월드 게임이라서 초반에 설치할 때 2GB 이상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그만큼 방대해서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습니다. 직업은 6개가 있었는데 전 보통 게임할 때 마법사를 선택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마법사로 선택했습니다.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게임 초반에는 튜토리얼을 하게 되는데요. 세라보그 훈련소에서 튜토리얼을 마치고 세라보그 성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야 입력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바로 쿠폰을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맵이 엄청 넓죠? 마치 PC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맵을 보면 주요 장소도 알려줍니다. 여관 주인이나 잡화 상인, 대장장이, 무기 상인 등 게임을 할 때 필요한 NPC 위치를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게임할 때 확대도 할 수 있습니다. 생산 활동도 할 수 있어서 특이했는데 재봉이나 요리, 대장, 낚시 등 다양한 생산 활동을 통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NPC 호감도 시스템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NPC의 호감도를 올리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우측 상단 메뉴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를 입력하려면 튜토리얼 종료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서 쿠폰 입력 창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iOS 사용자는 따로 쿠폰을 입력할 수 없었습니다. 별도 사이트도 없더라고요.




✔ 메뉴 - 설정

메뉴에 들어오면 퀘스트나 도감, 업적, 길드, PK 기록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요. 제일 하단에 캐릭터 선택 옆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 설정 - 계정

마지막으로 설정 메뉴에서 상단에 있는 계정 메뉴로 들어가시면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터치해서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쿠폰 번호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는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iOS 사용자는 게임 내 쿠폰 입력 창이 없어서 입력할 수 없습니다.


✔ 황금잉어조각상
강화보조제 x 17

✔ 강돌고래
주황빛 루나리움 x 17

✔ 호박수프
고급강화 주문서상자 x 17


쿠폰 코드는 영어가 아니라 한국어입니다. 그대로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편함에 들어가서 아이템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지나기 전에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달빛조각사 쿠폰 번호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이폰 유저는 입력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따로 사이트를 만들어서 입력할 수 있게 변경되었으면 합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