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자동 사냥에 자동 대화 스킵, 빠른 진행 모두 갖춘 모바일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태왕 가람의 길입니다. 얼마 전에 출시한 게임인데 저번에 비슷한 게임을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탈것을 타고 다니고 장비 장착도 알아서 장착하고 스킬도 자동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게임 전개가 빨라서 조금 정신이 없기도 했습니다.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속에서는 다양한 종족이 등장하는데요. 일반 적도 등장하지만 보스도 등장합니다.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려면 좋은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게임을 하면서 얻은 아이템을 장착해서 캐릭터 능력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퀘스트가 끝나면 대화가 나오면서 아이템을 주는데요. 보통 모바일 RPG는 직접 수령하지 않으면 대화가 넘어가지 않는데 태왕 가람의 길은 자동으로 수령하고 다음 퀘스트로 이동하기 때문에 게임을 켜두고 다른 작업이나 게임을 할 수 있겠더라고요. 방치형 모바일게임 완전판 아닌가요?





이렇게 보스도 등장하는데요.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려운 점은 없었지만 점점 갈수록 보스 난이도가 어려워지긴 하더라고요. 그래픽도 나름 준수한 편이었습니다. 게임 진행이 정신없는 거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보상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 입력하려면 게임을 진행하면서 🎁보상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메뉴가 접혀있다면 펼쳐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보상 - 쿠폰 교환

접속 선물도 받을 수 있는데요. 접속 시간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6회차는 90분 이상 접속을 했다면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려면 쿠폰 교환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 쿠폰 코드 입력 - 교환

그리고 알맞은 쿠폰 코드를 입력하신 후 교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교환 성공 메시지가 뜨는데요. ✉우편에서 보상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야합니다. 만약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떴다면 해당 쿠폰은 기간이 지났거나 다시 한 번 확인 후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우편함에 들어오면 쿠폰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는데요. 한 번에 일괄수령도 가능해서 모든 쿠폰을 사용하신 후 일괄로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번호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 FJ479ZUG
금전 x 300만
개인도전권 x 2
탑승단 x 20

✔ MIUDXGPJ
금전 x 200만
개인도전권 x 2
탑승단 x 20



⛔ 기간 종료 쿠폰
96KJFJBD
MPTQK9CN
GP38PNZS
1X7031NQ
69HDVNHB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접속 보상으로 게임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태왕 가람의 길 쿠폰 입력해서 보상도 얻고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기간은 2021년 12월 5일까지이며 z플립3 우영미 에디션, 아이패드 미니6 등을 준다고 합니다. 게임도 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