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우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관우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방치형게임을 찾았는데요. 어제 새벽까지 하다가 잠들었어요. 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대장을 물리치기 위해 공격력을 올리고 광고를 시청해서 능력을 얻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아이폰에도 출시했다고 합니다. 관우키우기 아이폰 쿠폰 입력 방법을 찾아보는데 게임 내에서는 불가능한지 없더라고요. 제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투는 공격력에 따라서 빠르게 진행되거나 느리게 진행되는데요. 마치 바람의나라에서 예전에 사용하던 무기 월아검 기억하시나요? 격이 터지면 데미지가 뻥튀기되는 무기였는데 관우키우기도 치명타가 터지면 대장을 쉽게 죽일 수 있었습니다. 관우키우기 리세마라 작업이 힘든 게임이라서 꾸준히 하면서 뽑기로 좋은 캐릭터를 얻어야 대장도 보다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들 순위를 보니까 엄청 대단하더라고요. 레벨을 어떻게 그렇게 많이 올렸는지! 이제 시작해서 레벨이 낮은데 열심히 적을 처치하고 있답니다. 가운데 스테이지 현황을 보시면 18Stage 옆에 10/10이 있잖아요. 그게 스테이지에서 던전 수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에는 대장이 등장하기 때문에 분노나 공격력 증가, 이속 증가 등의 버프를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장을 처치하면 한 번에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는데요. 바로 능력치 강화해줬습니다. 치명타 확률도 중요하기 때문에 섞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퀘스트를 따라가면서 하시면 쉽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 뽑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뽑기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튜토리얼이라서 기본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나중에 고급 33회 뽑기를 하기 위해 레벨을 올리고 있는데요. 인수가 있다고 바로 뽑을 수 있는 거도 아니었어요. 관우 레벨 50을 달성해야 뽑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뽑기를 하더라도 관우키우기 리세 작업이 힘든 게임이라서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순위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의 순위도 볼 수 있는데요. 1위 유저는 스테이지가 무려 58이었어요. 근데 2위는 스테이지 6이었는데 과금 요소가 조금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무과금은 광고를 시청하지 않으면 다소 힘들 수 있습니다.







💎 쿠폰 번호

 



관우키우기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건데요.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인수 1,000개
1C86GR
5P87RAY
X3G43M
Q71B74
OPENSKY
QUIZ103
RABBIT
INSUGIFT2
INSUGIFT1
EVENT815



✔️ 인수 2,000개
3Q8KX5D85E
0808O5552K
1X6JI4V65W



🔮 신수석 쿠폰
NQ64364680
X178FBULG8
S6J34M34D3
SINSUSTONE2
SINSUSTONE1
M427E1E85S
WHGT45A4C1
WLDUQDL60N
64PT74T2OU
22XUYX2524







📝 쿠폰 입력

 



안드로이드 유저는 관우키우기 쿠폰 입력하려면 게임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메뉴로 들어가시면 쿠폰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쿠폰 입력

 



관우키우기 쿠폰 입력 창을 찾는데 없어서 iOS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는 입력할 수 없는지 찾아봤는데 공식 카페에서 앱스토어 정책 상 입력할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게임은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있게 출시되던데 관우키우기는 별도 쿠폰 입력 사이트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인수 1,0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쿠폰 수가 워낙 많아서 이득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