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현재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택틱스 사가를 해봤는데요. 방치형 수집 게임인데 빠른 플레이와 게임 시스템도 복잡하지 않아서 하루에 10분만 들어가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영웅만 100명이 넘어서 좋은 영웅을 뽑으려면 리세마라도 추천드리는데요. 시작하실 때 게스트 로그인으로 들어가셔서 시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게임정보

 

 

택틱스 사가 (TACTICS SAGA)


플랫폼 : iOS, Android
장르 : 방치형 RPG
언어 : 한국어
개발 : NOBLEGAMES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모으고 전략을 짜서 보스전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탱커, 딜러, 힐러 스킬 조합으로 강력한 보스전에 도전해 보세요.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는데요.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스킵도 할 수 있는데요. 스킵하려면 VIP 기능을 활성화하면 할 수 있었습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그냥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보상으로 장비도 얻었는데요. 장비 뽑기도 있는데 가챠하려면 보석이 필요합니다. 쿠폰이나 보상 등으로 얻은 보석으로 영웅이나 장비를 소환할 수 있는데요. 보석은 퀘스트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튜토리얼을 하고 보상으로 소환 10회권을 주는데요. 비록 일반 소환이지만 10명이나 뽑을 수 있습니다. 등급은 C부터 S까지 뽑을 수 있는데 보석으로 고급 소환하면 A부터 SSR 등급의 영웅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무과금 유저라서 보상으로 받은 보석만 사용했습니다.


 



소환해보니 C등급 3명, B등급 7명이 나왔습니다. 일반 소환으로 S등급까지 얻을 수 있으니까 리세마라를 하실 분들은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처음 로그인할 때 게스트 로그인으로 시작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 쿠폰 입력

 



✔️ 게임 메인 - 좌측 상단 아이콘

택틱스 사가 쿠폰 입력 방법은 튜토리얼 완료 후 게임 메인에서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좌측 상단)을 터치하시면 영웅정보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영웅정보 - 설정

그리고 자신의 명칭과 ID, 다이아, 골드 등이 뜨는데요. 아래 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 설정 - 쿠폰 교환

이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현재 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는 사전예약자 외 공식적으로 뜬 코드가 없습니다. 그래서 입력하시려면 다른 유저가 받은 쿠폰 코드를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는데요. 새로운 쿠폰 번호가 뜨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기본 수익에 영웅경험치, 골드, 보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일반은 미접속 수익이 최대 6시간이지만 VIP 활성화하면 최대 12시간까지 늘어나더라고요. 2배나 더 주지만 그래도 무과금으로 도전할 예정입니다!


 



현재 7일축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출석선물로 다이아, 영웅구슬, 장비구슬도 얻을 수 있으니 택틱스 사가 리세해서 다시 키우실 때 보상도 꼭 받으셔서 한 번에 소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택틱스 사가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새로운 소식이 뜨면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초록괴물 게임추천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