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예측 가능한 세계와 선을 긋다! 잊혀지지 않을 RPG 언디셈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라인 게임즈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언디셈버가 앱스토어에서 사전 주문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트레일러를 보니 그래픽도 괜찮아 보이고 대작 느낌이 나더라고요. 모바일게임 특유의 자동 사냥이나 현질 유도만 적으면 좋겠습니다. 언디셈버 사전예약 & 쿠폰 보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시일에 좋은 보상도 받고 게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사전예약




언디셈버 사전예약 기간은 2021년 11월 25일부터 런칭 전까지 받고 있는데요.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 중 선택하시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 사전예약 혜택
메달리온 1종 [별의 탄생]


사전예약자 한정으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출시하기 전에 신청하셔서 받아보세요!




그리고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도 언디셈버 사전 주문이 가능한데요. 마켓 사전예약 시 별도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이동 속도 증가 비약 30개







🎁 이벤트




언디셈버 쿠폰 보상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FLOOR 보상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포탈 1종 [현자의 기록]
부활 주문서 10개
나눔 쿠폰 1개




✔️ 친구 초대
2만 골드 지급

✔️ 공식 채널 방문
2만 골드 지급

언디셈버 사전예약 이벤트는 방법도 간단했는데요. 친구를 초대하기만 해도 골드를 지급하고, 공식 채널을 방문하면 추가로 골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최초 공개 시사회




언디셈버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최초 공개 시사회 일정이 떴는데요. 시간으로는 약 400시간이 남았지만 금방 올 거 같습니다.

✔️ 최초 공개 시사회
2021년 12월 13일 오후 1시

게임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그래픽도 뛰어나고 전투도 재미있어 보여서 시사회는 챙겨볼 생각입니다. 게임이 괜찮을 수 있으니 언디셈버 사전예약 쿠폰 보상도 받기 위해 신청해뒀습니다.

✔️ 언디셈버 출시일
앱스토어에서 공개한 예상 출시일은 2022년 1월 13일입니다.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게임 특징




✔️ 세계관
무에서 태어난 열두 존재는 서로의 힘을 나눠 트라움을 창조하고 자손들과 어울려 살아갔지만 열세 번째 존재 악의 신 서펜스가 탄생하였다.

세계의 균형을 깨뜨리고 자손들을 악으로 물들인 서펜스를 두고 볼 수 없었던 열두 존재는 룬과 정수에 담긴 자신들의 힘을 자손들과 공유해 처단하려고 했으나 실패하였고 서펜스와 함께 시작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이후 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나 게임 출시 당시 확인해 보세요!




✔️ 주요 특징
조디악 - 별자리 설정에 따라 결정되는 캐릭터 운명
- 스킬 룬과 링크 룬의 무한한 조합으로 전투 가능
장비 - 파밍으로 아이템 획득 가능




✔️ 카오스 던전
한계를 시험하는 공간! 스스로가 선택한 시련, 그리고 극복. 짜릿한 성취감과 단계별 보상을 위해 끊임없는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 레이드
함께할수록 커지는 도전!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필사적인 전투.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 여러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극적인 레이드입니다.




✔️ 영광의 성전
강한 캐릭터만으로는 승부할 수 없는 냉혹한 전장. 기믹의 활용, 컨트롤 등 전략을 요구하는 8인 PvP 스테이지입니다.




✔️ 길드 전장
대규모 전투와 치열한 두뇌 싸움으로 이뤄지는 길드전

✔️ 거래소
플레이어들이 만들어가는 언디셈버의 시장 경제. 파밍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언디셈버 사전예약 & 쿠폰 보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콘솔 게임 느낌나는 대작이 출시될 거 같은데 전투나 게임 시스템이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신청하셔서 예약 한정 보상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