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 쿠폰 보상 총정리


화려하고 아름다운 컴투스 발키리의 방치형 무한 전장!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컴투스 출시 예정 게임 발키리 러시가 현재 사전 주문을 받고 있는데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면 출시 당일에 자동으로 설치되는데요. 참여자 전원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무료에 10단계 요정 등 다양한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 쿠폰 보상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 게임정보

 

 

발키리 러시

V RUSH

출시일 : 2022년 1월 13일
장르 : 방치형 RPG
개발 : 컴투스
플랫폼 : iOS, Android

현재 앱스토어에 나와있는 예상 출시일은 2022년 1월 13일로 예정되어 있는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 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예약자 전원에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쉽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예약을 안 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지금 거의 끝나가는데 2개월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12개월 제공이라고 적혀있는데 바이브 구독 유지 시에만 제공하는 혜택이라고 적혀있기 때문에 바이브 구독을 해지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쉽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사전예약 보상

 



발키리 러시 쿠폰 보상은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제공되는데요. 출시 후 보상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 사전예약 보상
10단계 요정 8개
루비 4,500개

✔️ 추가 보상
VIBE 2개월 무료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 이벤트

 



발키리 러시 이벤트로 SNS에 공유하면 총 300명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준다고 합니다. 공유하고 댓글로 인증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막 퍼주네요! 꼭 참여해 보세요!







📝 게임특징

 



✔️ 개성있고 다양한 여신 발키리
크리스탈로 요정을 소환할 수 있는데요. 전설의 발키리로 합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화기를 착용하고 있는 전장의 여신부터 광역기를 사용하는 마법사까지 있다고 하네요!




✔️ 온라인,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
접속하지 않아도 발키리는 성장한다고 합니다. 다른 방치형과 비슷한 방식인데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에게 잘 맞는 모바일게임인 거 같습니다.




✔️ 다양한 던전과 보상
전설 보스, 요일던전, 다른 플레이어와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략 게임이 아니라 방치형이라서 게임할 때 복잡하지 않고 머리가 아플 일도 없다고 하네요.




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쿠폰 꼭 받으셔서 출시 당일에 보상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쉽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신청해뒀습니다! 1월이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