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2022년 8월)

 

실시간 농구게임의 끝판왕! 인기게임 프리스타일2의 귀환!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실시간 게임 중에서 농구게임은 PS4만 해보고 모바일은 처음 해봤는데요. 이번에 사전예약 신청을 해뒀는데 쿠폰까지 주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2022년 8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3vs3 PVP 농구게임인데요. 2vs2나 1vs1 모드도 있었습니다. 친구들이랑 대결하고 싶을 때 1vs1로 하면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매칭해서 사람들과 진행하는데요. 선수를 선택하고 라인을 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경기장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더라고요. 코트 바닥 그래비티나 농구장 라인 밖, 백보드, 농구대, 골대까지 모두 꾸밀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실시간이 부담스럽다면 스토리 모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입력하려면 게임 메인에서 가능한데요. 좌측 중앙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터치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을 건너뛰어서 빠르게 입력할 수 있었는데요. 게임 방식에 대해 알고 있으시다면 건너뛰셔도 됩니다.


    ✔️ 시스템 설정 - 계정 설정

    그리고 시스템 설정에 들어오면 기본 설정과 경기 설정, 오디오 설정, 조작 설정, 테마 설정이 있는데요. 제일 하단에 있는 계정 설정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 쿠폰 교환

    이제 쿠폰 교환 버튼을 누르면 입력 창이 뜨는데요. 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사전예약 쿠폰을 받았는데 선착순으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전예약 쿠폰

     

    ✔️ REVOLUTION2

     

    ✔️ Q0Z0101N31TB5CBY
    💎200 다이아, 💰2만 골드, 🧃에너지음료 10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쿠폰입니다. 다이아랑 골드도 얻고 새로운 캐릭터도 뽑으시길 바랍니다! 등급표는 다른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캐릭터 가격은 💎1,280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쿠폰을 사용해도 구매할 수 없지만 게임을 하면서 보상을 받으면서 점점 모아보세요! 지금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우편을 확인해 보시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 골드, 에너지 드링크를 주는데요. 꼭 받으셔서 다이아 많이 모으시길 바랍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쿠폰 번호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보상도 받으셔서 더 재미있는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