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게임 쿠폰 &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횡스크롤 RPG의 새로운 역사! 인기 애니메이션의 정식 라이선스 IP를 활용한 최초의 액션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공부도 운동도 못하는 중학생 사와다 츠나요시! 어느 날 자신을 초일류 히트맨이라고 소개하며 리본이 나타납니다. 리본의 목적은 사와다를 마피아 보스의 후계자로 만드는 것인데요. 스토리도 나름 재미있었고 전투 방식도 마음에 들었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쿠폰 & 리세마라 방법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으며, 새로운 쿠폰이 나오면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쿠폰
REBORN
iluvreborn


쿠폰 보상으로 보급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리세 하기 전에 보급 다 돌리고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진행해 주세요.







📝 쿠폰 입력 방법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입력을 하려면 기본 튜토리얼이 끝나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1-3까지 클리어하면 다시 모험을 하라고 하는데 캐릭터를 추가하는 시점에서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메일함에 있는 보상도 받으시고 보급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메인 - 좌측 상단 아이콘

튜토리얼이 끝나고 보급으로 캐릭터를 뽑은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해서 들어가주세요.




✔️ 계정 정보 - 쿠폰 교환

앞서 알려드린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 메일함 확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쿠폰 보상을 받으려면 메인에서 메일 아이콘을 터치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보상까지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 보급 진행

 



이제 보상도 받았으니 보급으로 캐릭터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저는 SSR 2개가 나왔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서 리세마라를 진행했습니다.







🎮 리세마라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리세마라 하려면 게임 메인에서 쿠폰을 입력했던 계정 정보로 들어가 주세요.




계정 변경을 누르시면 게임 타이틀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서버 변경을 눌러서 새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은 서버가 많아서 리세 작업할 때 편하더라고요. 물론 최대 인원 초과 서버가 많은데 점점 추가될 거 같습니다.




이상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쿠폰 &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전투도 횡스크롤 방식이라서 재밌었고 스토리도 재밌어서 앱스토어 무료게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다음에 다른 게임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