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리세 & 쿠폰 입력 총정리


마시마 히로 원작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애니 페어리테일을 원작으로 재탄생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50명이 넘는 다양한 동료들을 모집하고 전용 장비를 강화하여 점점 강해지는 모바일 RPG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리세 & 쿠폰 입력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전투 방식은 수동과 자동 중 선택할 수 있고 배속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전투를 원하면 2배속에 자동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캐릭터가 2D가 아니라 3D라서 더 실감나기도 했습니다.




정식 라이선스 게임이라서 퀄리티가 좋은 편이었는데요. 약간의 과금 요소가 있었지만 이벤트를 통해 얻은 보상이 있어서 아직까지는 막히는 구간은 없었습니다.







💎 쿠폰 입력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난 후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터치해주세요.




그럼 설정 창으로 들어올 수 있는데요. 중앙에 쿠폰이라고 적혀있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나중에 프레임 사진이나 프레임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참고하셔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사진과 프레임으로 바꿔보세요!




쿠폰 입력 창이 나왔는데요. 현재 입력 가능한 쿠폰 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vip8888







🎁 가챠

 



게임 이벤트로 접속 보상이 있는데요. 5분 접속하면 고급 모집 10회를 할 수 있습니다. 리세 하기 전에 보상 꼭 얻으셔서 모집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면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고급 모집을 해봤는데요. 총 10회가 가능한데 SSR등급부터 R등급까지 나옵니다. 총 50회 모집하면 확정 SSR등급 캐릭터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급 모집 확률을 봤는데 SSR등급은 2%였습니다.




역시 SR만 뜨고 SSR은 뜨지 않았군요. 저는 더 좋은 캐릭터를 위해 리세마라 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서 쉬웠는데요.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세마라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리세 방법은 아까와 동일하게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서 설정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계정 변경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리세 하기 전에 게스트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게스트 로그인이 아니라면 반복적인 리세마라 작업이 힘들 수 있습니다.




계정 변경을 누르면 게임 타이틀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리세 하려면 게스트 로그인으로 다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이디가 나오는데 나중에 좋은 캐릭터가 나왔을 때를 대비해서 찍어두세요! 아래 설명을 읽어보시면 계정 정보를 앨범에 저장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게임이 다시 시작되는데요. 별도 앱 데이터 초기화는 필요없었습니다. iOS 사용자도 빠르게 리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페어리테일 무한의모험 쿠폰 입력과 리세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더 좋은 캐릭터 얻으셔서 재미있는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 초록괴물 YouTube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