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총정리


운석 충돌로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인류가 자동 기갑 병기 파이널기어를 개발하여 전투하는 모바일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앱스토어 추천 게임에 떠서 해봤는데 재미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파이널기어라는 병기를 타고 싸우게 되는데 조작도 괜찮았고 전투 방식도 마음에 들어서 중독되더라고요. 게임하기 전에 파이널기어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파이널기어 쿠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번호
Gametoons
Kakarot197
Aisha
AAruntiwa
Tectone
MogawtyGaming
OhBIGz
MRSilver
NAKLASGAMER
Blitz
FGCC10A1
FGSNS001
FGCC10C1
FGCC10B1
VinIsHere
ShortyBlueJova
BorkonoGaming
CDawgVA
GachaGamer
MechaGaikotsu
FG3000
MangoSeven
Mtashed
YDCBGames
Trashtaste
Cha0tik
SomeMoe







📝 쿠폰 입력 방법

 


️ 메인 - < 메뉴 터치 - ⚙️설정

파이널기어 쿠폰 입력 방법은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면 전투를 권유하는데 다시 메인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메인에서 < 모양의 메뉴를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설정 - 코드입력

파이널기어 코드 입력 메뉴를 누르면 쿠폰 창이 뜨게 되는데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코드가 영어라서 복사-붙여넣기 하시면 빠르게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번호 입력

쿠폰 창에서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보상도 받을 수 있는데요. 수령 조건은 첫번째 보상은 메인 스테이지 1-1 클리어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보상은 스테이지 5-1 클리어하면 프로필: 엘리자베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병기를 만들어 전투하는 설정이 좋았는데요. 이번에 에반게리온 2차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에반게리온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파이널기어는 특히 일본 최고의 성우들이 참여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미즈키 나나, 호리에 유이, 토마츠 하루카, 이노우에 마리나 등이 참여했습니다.

스토리 보는 재미도 있고 전투 방식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파이널기어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보상 받고 게임 시작해보세요!







✅ 초록괴물 게임리뷰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