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소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나만의 용병단을 이끌고 전쟁터에서 수백명의 적군과 맞붙으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모바일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터널소드는 대규모 전투 컨셉으로 나름 전략이 필요하고 용병도 수백명이 격돌하기 때문에 재미있었는데요. 이터널소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이터널소드 쿠폰 모음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셔서 다이아를 얻어보세요!


✔️쿠폰 번호 모음
google!
Onestore!
Cafe2000
Cafe3000
Cafe4000
Cafe5000
Cafe6000
Cafe7000
Cafe8000
Cafe9000
Cafe10000

보상은 💎다이아 500, 💰골드 50000 입니다. 마지막 Cafe10000 쿠폰은 💎다이아 1000, 💰골드 100000 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꼭 사용하세요!







📝 쿠폰 입력

 


이터널소드 쿠폰 입력 방법은 iOS, 안드로이드 모두 동일합니다. 게임 내에서 가능한데요. 튜토리얼 종료 후 마을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옵션 메뉴를 눌러주세요.




설정에 들어오면 계정 연동과 출석 보상, 이벤트 출석, 문의하기, 채팅 차단 관리, 언어 선택, 서버 변경 등이 있는데요. 쿠폰 메뉴를 터치해서 들어가 주세요.




앞서 알려드린 이터널소드 쿠폰 번호를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로 우편함에 들어오는 시스템이 아니라 바로 채워집니다.




💎다이아도 얻었으니 용병 소환하러 가야죠! 쿠폰 입력해서 받은 다이아를 용병 소환으로 다 썼습니다. 장비 소환도 다이아가 필요한데 용병만 소환하지 마시고 나중에 뜨는 장비 소환도 같이 병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