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난마녀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기억을 잃어버린 마녀가 되어 여행을 떠나는 감성 자극 도트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생각보다 도트가 잘 찍혀서 게임하는 내내 재미있었던 깨어난마녀! 모바일게임 특성상 리세마라는 필수인데 이 게임은 리세마라 기회를 100번이나 줍니다. 그래서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었는데요. 사용자 편의를 신경써서 제작된 편이었고 전투도 타격감이 괜찮아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끝나고 깨어난마녀 쿠폰 번호 입력할 수 있는데 꼭 교환코드 입력하셔서 좋은 보상도 받아보세요!







💎 쿠폰 번호



깨어난마녀 쿠폰 번호 현재 사용 가능한 교환코드입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입력하셔서 보상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교환코드
GIFT4U
GMLALGK







📝 쿠폰 입력 방법



✔️ 왼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

깨어난마녀 쿠폰 입력 방법은 튜토리얼 종료 후 마을에서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모두 게임 내에서 가능합니다. 별도 입력 사이트에서 입력하는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설정 - 기타 설정

그리고 기타 설정에서 교환 코드가 보이는데요. 교환 버튼을 누르면 코드 입력 창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교환코드 입력

위에서 알려드린 깨어난마녀 쿠폰 입력하셔서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추후 새로운 쿠폰 번호가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리세마라



깨어난마녀는 리세마라 작업이 필요없었는데요. 초반에 진행되는 소환 기회를 100번이나 줍니다. 마음에 드는 인형이 나오지 않았다면 다시 재소환 버튼을 눌러서 시도할 수 있더라고요. 등급표 참고하셔서 제일 좋은 인형이 떴을 때 확정하시면 됩니다.







🎮 게임리뷰



깨어난마녀는 도트 그래픽에 스토리도 탄탄하고 전투도 나름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옥토패스 트래블러 느낌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그런 후기가 조금 있더라고요. 게임 최적화는 아쉬웠는데요. 전투를 하거나 돌아다닐 때 약간 버벅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이 마음에 들어서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자신만의 인형을 편성하여 전투에 도전할 수 있는데요. 자동전투가 있지만 오토를 싫어하시면 직접 스킬을 눌러서 전투해보세요! 게임하기 전에 바로 깨어난마녀 쿠폰 입력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 초록괴물 게임추천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