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 오브 에픽 쿠폰 & 암호 버블 입력 총정리


2000년간 기다렸던 평화를 위해 최후의 전쟁이 다가온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어느새 갑자기 강해지는 RPG 심포니 오브 에픽이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이 되게 빨랐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게임을 하면서 재밌었고 나름 공략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심포니 오브 에픽 쿠폰 & 암호 버블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 암호 버블


심포니 오브 에픽 암호 버블 쿠폰 입력하려면 단서를 보고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단서는 공식 카페에 있습니다. 직접 풀어보려면 카페에 가입하셔서 풀어보세요!

✔️ 첫번째 암호 버블
WRYUXN
다이아 500개

✔️ 두번째 암호 버블
YJS43B

✔️ 세번째 암호 버블
2021. 10. 28 공개

차례대로 공개되는 암호 버블에 대한 정답은 공개날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기간이 지나기 전에 정답을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 CD-KEY 교환


심포니 오브 에픽 시디키 CD-KEY 쿠폰을 교환하려면 코드가 필요한데요. 입력하려면 공지에 들어가서 CD-KEY 교환으로 이동해주세요.

✔️ MSZERC2226S
다이아 300개

✔️ SOE777
다이아 777개, 소환권 3장

✔️ E8HEMT2226T
다이아 500개







📝 입력 방법


✔️ 메인 - 왼쪽 이벤트 메뉴

심포니 오브 에픽 암호 버블과 시디키(CD-KEY) 쿠폰 입력하려면 메인화면에서 왼쪽에 이벤트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코드 입력

아까 알려드린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단서는 문제를 풀 수 없습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